환상서점 2 - 긴 밤이 될 겁니다
소서림 지음 / 해피북스투유 / 2025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환상서점 2 / 소서림

오은영 박사님. 내 남자친구가 영원히 사는 삶이 괴롭다는데 어떡하죠?

K-판타지 특급...
환상서점 2가 오랜 기다림 끝에 발매되었다.

아직 전편을 읽지않으신 독자라면 환상서점 1부터 먼저 읽고 오시라는 말씀을 드린다.

환상서점은 겉에서부터 신비로운 기운이 흐르는 장소로 주인을 닮아 차분한 분위기에 이야기로 가득한 서점이자 때로 매혹적인 어둠이 존재하는 곳으로 바로 도깨비 그 자체다.

서점이 도깨비 그 자체라는 설정이 이해가 안 된다구요? 책을 읽고 확인하시길요.

환상서점의 주인 서주는 오래전 저승차사를 속여 저승차사의 명부를 훔쳐, 이름을 지우고 영생을 얻었다. 신을 유린하고 자신의 운명을 제멋대로 바꾸고 싶어 벌인 일이었는데 그결과 그는 영원이란 형벌 아래 살고 있다.

먼 전생에 서주가 사랑했던 연서가 죽자, 그는 연서에 대한 그리움으로 오백년에 걸쳐 괴로워하면서 서점에서 인내하다가 연서를 만나는게 환상서점 1편의 이야기다.

2편은 '영원과 소멸의 난제' 속에서 살아가는 두 청춘(?)남녀의 사랑이야기와 환상서점의 개점 비밀 및 서점을 찾아온 많은 길 잃은 인물들이 등장하여 오해와 갈등, 분노와 증오, 화해와 사랑, 도깨비 이야기 및 우정을 이야기한다.

서주는 오백 년 기다려 연서를 만났는데 그는 영생을 살아가는 사람이고, 연서는 수명이 정해져 있다. 이 생을 마치거든 또 다시 이별이다. 영생을 사는 한, 그는 언젠가 혼자 남겨질지 모른다는 불안과 싸워야 한다. 그건 다른 이에게 사랑받아도 해결되지 않는다.

서주의 영생을 끝낼 방법은 무엇일까? 있기는 한 것일까?

📎"사랑해요. 하지만 때로 이 마음이 우리를 더 어려운 길로 몰아넣는 것 같아요. 나는 당신의 전부가 되길 원치 않아요. 그건 당신을 고독하게 만들 테니까."

영원을 끝내고 소멸을 택할 것인가? 영원이라는 불가해한 어둠에 머물 것인가?
과연 서주와 연서의 운명은?

✅영국. 독일 등 전 세계 12개국 판권 수출!
✅전 세계를 애뜻하게 물들인 K-판타지!

판타지 가득한 달달하고도 가슴아픈 사랑이야기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 글은 해피북스투유에서 도서 협찬받았지만 지극히 주관적 의견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