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으로 기업하라 - 개정판
김성주 지음 / 바이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변해가는 경제 흐름을 알고 싶은 분야 중 하나가 네크워크 마케팅이라 관심있어 읽게 되었어요.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나와 있어 좋았어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자가 천만명 가까이 등록되어 있다는 걸 보니 놀랍네요. 단순소비자보다 생산소비자 형태로 바뀌는 시스템에 합류하는 일은 자연스런 일이 되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정보를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부를 이루는 게 달라지는 세상에 살고 있기에 편견없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네요. 



네트워크 마케팅은 유통의 혁신이다. 복잡한 유통구조를 줄여서 유통 경비를 절약하며. 이는 제품 가격 인하를 가져와 구매력 상승으로 이어진다 - P2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