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천의 동물대탐험 3 : 반가워 제돌아 - 돌고래와 바다 친구들 최재천의 동물대탐험 3
최재천 기획, 박현미 그림, 황혜영 글, 안선영 해설 / 다산어린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차이나는 클라스인가 강의도 본 적이 있고

직장에서 일하는 분이 강의를 직접 들었다는데 너무 좋았다는 얘기도 있었고

특히 강연하러 오시는데 대중교통타시고 가방하나 메고 오셔서 놀랐다는 얘기도 듣고 등등

전문적인 권위가 있으신 분의 동물 이야기라 아이들에게도 흥미가 있을 것 같았다.

특히나 동물도 많이 좋아하는 아이라서 흥미있게 탐구해본 것 같고

요새 취향에 맞게 카드까지 선물로 주니까 좋은듯.

특히 제돌이를 주제로 잡은 것도 여타의 다른 동물 소개 책과는 달라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