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PACE 이미 시작된 우주 자본의 시대 - 우주는 어떻게 돈이 되는가?
이임복 지음 / 퍼블리온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받아든 퍼블리온의 <NEW SPACE : 이미 시작된 우주 자본의 시대>은 읽을수록 다음 편이 궁금해질 정도로 재미있었다. 마치 소설 읽는 기분이었다.

처음 만나는 과학 용어들이 생소했지만, 그 와중에 좀 아는 인물들(일론 머스크나 제프 베이조스)의 이름이 거론될 때 흥미로웠다. 중간중간 언급되는 영화들도 계속 찾게 되며 책을 다 읽은 후 봐야겠다는 마음에 설랬다.

우주 책이지만 우주 이야기뿐만 아니라 전쟁, 사람, 사업 등등 무궁무진한 이야기가 담겨있었다.

역시 트렌드 워커인 저자 이임복 님만이 펼칠 수 있는 능력인 듯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