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일 북멘토 가치동화 56
강남이 지음, 심윤정 그림 / 북멘토(도서출판)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0살동규의 미나 마음 빼앗기 프로젝트

<오늘부터 1일>

 

제목과 책표지부터 완전 하트뿅뿅 귀염깜찍한

북멘토 신간도서 <오늘부터 1일>

완전 우리 선아 취향인 도서인듯 하네요.


 

동규는 새로 전학을 하게 되었는데..

같은반이 된 미나를 만나게 된다.

미나는 동규랑 유치원부터 1학년까지 같이 다녔는데

초1때 아빠 직장 옮겨 전학하게되서 헤어졌다

이번에 다시 만나가 되었답니다.

미술시간에 자화상을 그렸는데요..

알고보니 표지에 그림, 동규의 자화성이었네요..

미나의 마음 뺏기 프로젝트..

아.. 그러고 보니 우리집 초2 공주님..

1학년때 남친 있었는데 2학년이 되어서 헤여졌답니다..

대박.. 지금 초딩들... ㅋㅋ


글밥이 꽤나 되지만..

중간중간 하트가 넘치는 귀여운 그림들이 있어서

초저아이들도 너무재미있게 읽을수 있었습니다.

특히 여아들이 엄청 좋아할만 하답니다

선아도 학교에 이 책을 가져갔는데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주인공 나동규는 미나의 사랑을 얻기 위해 프로젝트 추진을 시작했지요.

1 단계 머리에는 지식을 - 영어 공부하기

2단계 마음은 차분하게 - 눈 감고 음악 듣기, 미나 사진 생각한 다음 말하기

3단계 건 강한 신체 - 계단 오르기(몸무게 5킬로그램 빼기, 똥배 빼기)

이것보도 진짜 감탄을 멈출수가 없었네요.

열살 꼬맹이가 이런 계획을 만들다니...

어른으로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이런 계획을 만들고 실행할수 있을가요?

너무 궁금하죠... 동규가 과연 프로젝트에 성공해서

미나의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을까요?

핑크 하트가 온가득인 꼬마 초딩들의 첫 사랑 이야기 ,

엄마도 웃음가득해서 책을 읽었네요.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엿보이고..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자기를 좋아하도록 하기 위해

자기를 더 우수하게 하려는 동규와 그를 도와주려는 친구들,

그리고 미나의 대답까지도 전부 너무너무 기특하지요.

서로를 위해서 다같이 노력하는 아이들,

아이들뿐만아니라 어른들도 볼 가치가 있는 도서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