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세상의 비밀 100가지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100가지
제롬 마틴 지음, 페데리코 마리아니 그림, 신인수 옮김, 사마그니 본네르지 감수, 제니 오 / 어스본코리아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학 지식부터 문화와 세계사까지

상식과 이슈를 넘나드는 수수께끼 같은 비밀들!

유아부터 어스본 호기심 플랩북 보면서 자란 선아.. 벌써 초등 시리즈를 읽고 있네요

어스본 시리즈는 표지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어요.

이번에 새로 출간된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세상의 비밀 100가지>의

표지 역시 호기심 자극으로 책을 펼쳐보게 되네요.

 

우리의 새상, 얼마만큼 비밀이 있을가요?

우린 그 비밀을 얼마만큼 알고 있을가요?

역시 첫페이지부터 재밌다고 난리났네요 .

금성은 왜 도는 방향이 다를가요?

금성에서는 해가 서쪽에서 뜬다니깐

서쪽에서 해가 뜨는건 믿을수 없다면서..






평시에 관심 있던 내용뿐만아니라

생각지도 못한 사실들,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도 모르는 사실이 많아서

너무 재밌게 봤네요..

사실 아이랑 서로 보려고 했다는건 안비밀!

과학지식부터 세계문화

동물, 식물,음식부터 우주까지

여러가지 다양한 지식내용을 알아볼수 있어요.

이런 지식책은

두고두고 보는건데

이책 한번펼치면 멈출수가 없네요..




낯설거나 어려운 단어는 마지막 <낱말 풀이>에서 확인가능해요.

그리고 찾아보기가 따로 있는데

ㄱㄴㄷ순서대로 용어관련 내용을 쉽게 찾아볼수 있지요.


세상에 몰랐던 사실이 이렇게 많았다는게

너무 놀랄 일이네요.

100가지 비밀이야기를 보면서 배경지식을 넓혀봐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어스본 #비룡소 #초등학생이알아야할세상의비밀100가지 #비밀이야기 #초등학생이알아야할시리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