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국어 2-1 (2023년용)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3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무료스마트러닝으로 선생님을 집으로 모셔서

백점 국어 2-1로 다음학기 국어공부 미리 진행해봐요!

*********************************
방학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 벌써 한달이 훨씬 넘었네요..

이제 2주 지나면 곧 개학이네요 그뜻은 2월도 곧 마감이라는 뜻이네요..

세월은 진짜 빠르다니깐요 !

선아는 수학 공부를 위주로 하다보니

국어는 어휘문제집과 독해문제집만 풀어봤어요.

이번 동아맘 덕분에 백점국어도 만나보게 되었는데..

선아가 너무 잼있게 푸네요.

선아도 이젠 개학하면 초2가 되네요.

다른 아이보다 빨리 입학한거라, 사실 제일 걱적되는 과목이 국어 였어요..

다른 친구들 보다 독서량도 적고 배경지식도 많이 알지 못할가봐 걱정이 되네요.

혼자서도 자신의 부족감을 느끼고

열심히 국어공부를 해보았답니다.

학교가면 배우게 되는 내용이지만,

집에서 미리미리 동아선생님과 함께 <백점국어2-1>로 국어공부를 해 보았습니다.

동아출판의 제일 큰 특징이, 무료스마트러닝인거죠.

도서한권만 있으면 선생님을 집으로 모셔서 공부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 공부한 백점국어 2-1은 총 11개 단원으로 되어있어요. 매일 조금씩 2단원까지 열심히 풀어봤네요. 개학전에 5단원까지 풀고 나머진 개학해서 풀어야 할듯 하네요 ^^

이번에 공부한 백점국어 2-1은 총 11개 단원으로 되어있어요. 매일 조금씩 2단원까지 열심히 풀어봤네요. 개학전에 5단원까지 풀고 나머진 개학해서 풀어야 할듯 하네요 ^^

교재 앞에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이 잘 소개 되어 있어서

미리미리 읽어보면 문제 풀기 더 쉽게 되죠.

요즘 교과연계독서로 많이 진행하는지라 이미 읽어본 책들이 대부분이네요 .

백점국어는 본교재, 낱말 놀이 날개북과 해설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본교재는 도입학습,진도학습,특화코너와 마무리 학습으로 구성되었고

낱말 놀이 날개북은 단원별로 어휘력과 맞춤법을 강화훈련할수 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초등교과서 #초등국어 #국어문제집 #초등국어문제집 #동아출판 #백점 #무료강의 #동아출판 #무료스마트러닝​ #홈스쿨링 #엄마표공부 #동아맘

동아출판의 제일 큰 특징이, 무료스마트러닝인거죠.

도서한권만 있으면 선생님을 집으로 모셔서 공부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