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 수수께끼 풀이는 저녁식사 후에 1
히가시가와 도쿠야 지음, 현정수 옮김 / 21세기북스 / 201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우연히 2권이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작년인가? 드라마로 먼저 봤지만 2권이 나왔다길래 한번 읽어보고 싶었다

드라마를 재밌게 봐서 그런지 기대도 된다

드라마에서는 주인공 부잣집 영애인 호쇼 레이코 역에 키타가와 케이코

그리고 독설 집 사역에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아이돌 그룹 아리시의 멤버인 사쿠라이 쇼

졸부티를 팍팍 내는 주책맞은 레이코의 상사 역에 시이나 킷페이

역할과 배역이 잘 맞는 거 같았다

 

하지만 책을 읽으면서 느낀 점은 다른 두 배우는 책 속의 이미지와 거의 맞아들어가는데

가장 중요한 독설 집사 가케야마역의 사쿠라이 쇼는 좀 아닌 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아라시도 좋아하고 노래도 좋아하고 사쿠라이 쇼도 좋아하지만 이미지가 전혀 아닌 것 같다

 

책에 나오는 사건들은 이미 드라마로 봐서 그런지 한편한편 읽을 때마다 드라마의 장면들이 떠올라서 좋았다

사실 책을 첨 읽기 시작했을 때는 드라마와는 다른 이야기들을 내가 모르는 이야기들이 나오기를 기대했었지만 말이다

다 아는 내용이기는 하지만 드라와는 다른 재미도 있고 괜찮았다

책을 읽는 내내 드는 아쉬움은 단 한가지 책에서 나오는 대로 30대 초반의 날카로운 인상을 가진 장신(ㅎㅎ)배우가  가케야마 역을 했다면 더욱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었다

 

살인사건을 다루는 이야기이지만 전혀 무겁거나 어둡지 않은 느낌이 좋았다

이번에 새로 나온 2권도 기대가 된다

출간되었다는 것을 알고부터 읽고 싶었던 그 2권이 지금 내 책꽂이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2권에는 어떤 사건들이 나오고 아가씨와 집사 사이에는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