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명작 스캔들 - 도도한 명작의 아주 발칙하고 은밀한 이야기
한지원 지음, 김정운.조영남, 민승식 기획 / 페이퍼스토리 / 201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의 후기를 쓰기 위해 책을 찾았더니 ㅎㅎ

책의 서문에 프로듀서 분이 분개하시던 그 동일한 이름의 책이 먼저 나왔다

나 역시도 제목만 들어왔지만 솔직히 이런 분야에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읽고 싶었을 것이다

 

 

어쨌든 나는 이 오리지널을 먼저 읽게 되었다

운이 좋았다

클래식 라디오를 듣고 있다가 이 책이 나왔으며 신청자 중에 뽑아서 선물로 보내준다는 말에 심혈을 기울여서 글을 작성했다 ㅋㅋ

운 좋게도 당첨자 중에 내 이름이 끼어 있었고

나는 지금 이 책을 너무나도 재밌게 아껴가면서 읽었다

 

이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해서 한 회도 놓치지 않고 보았고

끝이 났을 때는 너무나도 아쉬웠다

시즌 1이라고 했으니 시즌 2가 언제가 하지 않을까 기대도 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책으로나마 나와주어서 고마웠다

 

책을 한단락 한단락 읽을 때마다 티브이에서 봤던 기억이 나기도 하고

두 박사님의 재치 있는 대화가 목소리로 들리는 것 같은 착각마저 들었다

나왔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고 또 라디오에 사연까지 보내서 당첨이 되고

지금 나의 옆에 이 책을 있다~

 

다른 읽어야 할 책들도 많고 이 책에 앞서 읽고 있던 책들도 많지만 잠시 두고

이 책부터 읽지 않을 수 없었다

너무 재밌다

하루하루 아껴서 읽고는 있지만 점점 다 읽어간다는 불안감에 억지로 읽던 책을 덮고 다른 책을 읽기도 했다

페이지 수가 줄어듦에 이렇게 아쉬워했던 책이 또 언제 있었던가?

정말 재밌다

예술 분야에 대한 책이라고 어렵게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도 꼭 권하고 싶은 책이다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던 또 한 권의 책과의 만남은 나날이 추워지는 11월의 어느 날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게 만들어 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