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3단계로 공부하는 사회문화 수능 기출 21일 완성 - 2016년 수능대비 매3 시리즈 2015년
키 수능학습방법연구소 지음 / 키출판사 / 2014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키출판사의 책을 괘 많이 봐온 것 같다

첨에는 조카들의 영어공부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우연히 발견한 "미국 교과서 읽는 리딩" 시리즈를 한두 번 서평단으로 받아 같이 읽어보며 공부했는데 책의 구성도 다른 교재들에 비해 알차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림들이며 자료들도 많아서 우리 집 꼬마들도 거부감 없이 보았다

 

처음에는 제목도 몰랐던 영어교육교재들을 한 두권보다보니 그 시리즈에 속한 다른 책들도 보고 싶다고 하길래 기쁜 마음에 선물로도 따로 몇 권인가를 사주었다

그렇게 우리집 꼬마들 영어교재부터 시작된 인연은 나를 위한 영어교재로 이어졌다

우리나라에서 영어는 생존 필수가 된지 오래이다보니 학교를 졸업한 지 괘 지난 나도 동생도 여전히 영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키출판사에서 나오는 영어교재는 많이 봤고 공부도 했었지만 사회문화 교재는 처음이다

영어교재만 전문으로 하는 출판사인 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다

수능 기출 21일 완성인데 왜 내년이 아닌 이렇게 먼저 나온 건지 조금 의아하기는 했지만 안의 내용을 보니 군더더기 없이 요점정리며 예제도 깔끔하니 잘 되어있다

21일 완성이라 겨울방학 동안에 부담 없이 끝냈을 수 있어 지금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1월 한 달 열중해서 사회, 문화 파트를 잘 정리해둘 수 있는 좋은 교재인 것 같다

특히 괘 많은 분량을 차지하고 있는 해설 부분은 오답에 대한 설명도 잘 되어 있어 다음에 이와 유사한 문제를 만난다면 두 번 틀리는 것을 방지해 줄 것 같았다

자료분석 파트도 유용한 부분이 많을 것 같다

 

[이 글은 키출판사 서평단으로 제공받은 교재를 보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