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iraculous Journey of Edward Tulane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 (영어원서 + 워크북 + MP3 CD 1장) 뉴베리 컬렉션 9
케이트 디카밀로 지음, 김보경 외 / 롱테일북스 / 201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주에 끝이 나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에서 나오는 책이 있다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가한 여행" 극중 외계인인 도민준이 읽는 책으로 이 책이 나오면서 책의 인기 역시 어마무시했다

지금은 그래도 주춤하지만 한동안 인터넷 서점에 들어가보면 늘 이 책이 순위 1위였다

듣도보도 못한 책이 드라마 하나에 이렇게 인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지난번 "주군의 태양"에서

"폭풍우 치는 밤에"라는 책에서 이미 한번 경험한 바 있지만 생각할수록 드라마의 힘은 대단하구나 싶었다

 

마침 조카 생일이라 선물로 뭘 할까 고민하다 책으로 결정했다

처음엔 한글로 된 책으로 할까하다가 찾아보니 원작이 있었고 영어공부도 가능한 cd도 들어있고 플러스도 워크북도 들어있는 이 책을 발견했다

조카에게 선물로 주니 공부하는 책이라 시무룩해하더니 이 드라마에서 나오는 책의 원서라고 했더니 그제서야 웃음기가 돈다 ㅎㅎ

이제 공부도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하나 싶은 생각에 웃었다

 

조카에게 선물하고나서 운좋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한글책을 받았다

드라마에서 도민준이 읽던 그 책을 다 읽었다

그러다보니 원작을 한번 읽어보고 싶어졌다

그래서 나도 한번 공부해볼까 싶어서 이 책을 다시 한권 구매했다

 

"as bright as the stars on a moonless night"

달도 없는 깜깜한 밥에 빛나는 별처럼~

드라마중에서 이 책을 읽던 도민준이 몇번이나 읊조리던 글귀이다

에드워드 툴레인이라는 이 도자기인형이 아마도 극중 도민준을 말하는 것 같다

주인과 헤어지지만 많은 시간이 지나고 또 많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는 도자기 인형 에드워드는 그래도 결국 집으로 돌아가게 된다

번역본을 먼저 읽어서 그런지 읽는 것은 그런대로 수월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