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 - 색칠할수록 즐거워지는
김민선 지음 / 마음책방 / 2024년 8월
평점 :
#협찬
색칠할수록 행복해지는계절꽃 시리즈의 마음책방 출판사의 또다른 시리즈 색칠할수록 즐거워지는
컬러링북이 출간이 되어 운이 좋게 서평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표지 일러스트가 사랑스런 동화그림 같은 몽글몽글 행복 컬러링북입니다.
표지 그림을 본 순간 가난했던 어린시절 동화책을 많이 못본 제게 확 가슴이 끌리는
무언가가 있었답니다.

일상을 그림으로 그려서 그런지 모든 그림체들이 동화같이 아름답고 편안한 그림들이 많이 있어요.
일상을 보내고 지친 하루가 지나갈때쯤 이책으로 인해 하루 30분이상 편안한 마음으로 색칠하는 재미를 느끼면서 안티스트레스도 되고 힐링취미생활까지 할수 있어요.

일러스트레이터 김민선 작가님은 웹디자이너로 열심히 살다가 결혼과 육아로 심신이 지쳐 일상의 행복을 느끼지 못할때쯤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면서 위로와 치유를 받으면서 일러스트레이터로 거듭나면서 행복하게 그림을 그리고 계신다고 합니다. 딸과의 추억어린 장소들을 그림으로 그리면서 소소한 행복과 새로운 꿈을 향해 달려가고 계신다고 하십니다. 작가님의 앞으로의 행복을 빌어드립니다.

책 크기는 210X271mm로 A4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이며 64쪽으로 623g의 무게입니다.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을 지내면서 보내는 일상을 30개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컬러링북입니다.
발길이 머무는 꽃집, 벛꽃, 골목여행,저녁노을에 물든 캠핑카등 8작품이 봄에 속해있어요.
여름은 바캉스와 수영장과 스쿠버다이빙등등 역시 8작품이 여름에 속해 있구요.
코스모스 피크닉, 가을캠핑의 즐거움, 여행가는 즐거움의 7작품이 가을에 속해 있으며,
온천욕, 크리스마스 기차여행등 7작품이 겨울여행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봄편에서는 저녁노을에 물든 캠핑카와 벚꽃의 향연 작품입니다.
캠핑카를 한번도 타 보지 못한 저는 이 그림이 그리 부럽더라구요.
왼쪽에는 작가님의 작품이 있구요 옆에 살짝 보이는 오른쪽편에 컬러링 도안이 있답니다.
컬러링 도안이 은근히 동화스럽고 편안하고 몽글몽글 행복함이 묻어나는 그림들이라 넘 행복하네요.


여름편 중에서 꼭 가보는 핫플레이스와 함께 쓰는 우산입니다.
아무리 바빠도 놓칠 수 없는 장소! 사진 찍으면서 추억 하나 더 만드는 일상과 여름 장마비를 연상케 하는 우산 쓴 모습과 별명인 개구리 그림이 예뻐보여요.


가을편에서는 뭐니뭐니 해도 코스모스 피크닉과 마음 살찌우는 계절작품입니다.
요즘은 길가에 코스모스도 자주 못보는것 같아 안타까운 느낌이였는데 그럴때는 컬러링을 하거나
내가 직접 그림을 그려서 그 기분을 느껴도 될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책을 몇년간 읽지
않았는데 컬러링을 하게 되면서 다시 독서도 종종 하고 있으며 책 선물도 많이 받고 구매도 해서
벌써 제 방에 한가득이네요.


추운 겨울에는 뭐니뭐니 해도 온천이죠. 사르르 온천과 설렘 가득한 여행입니다.
아직 반 평생 야외 온천은 못해 본것 같네요.
꼭 추운 겨울에 야외 온천도 해 보고싶네요. 이 작품을 보면서 느꼈어요.
갈매기가 보이니 제 고향 부산이 느껴지는 도안이라 선택했어요.
이외에도 사계절 30개의 컬러링 도안들이 수록되어 있으니 꼭 구매 하셔서 예쁜 그림 색칠하며
힐링 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제가 직접 체험한 컬러링을 보여드릴께요.
이번에는 많은 도안을 체험 해 보았습니다.

여름편의 안녕! 스쿠버다이빙편입니다.
비록 저는 스쿠버를 하지는 못하지만 주변에 지인분들중에 많이들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으로
많이 본터라그리고 바닷가 근처에 살고 있어서 그런가 바다가 친근하게 느껴져서 택하였습니다.

완성작입니다.

작가님의 원작과 비교샷입니다.
같은듯 다른 색으로 채색을 하였습니다.
브류퓨너 160 색연필과 프리즈마 색연필로 완성 하였습니다.

두번째 체험은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겨울편 도안입니다.

완성작입니다.
폴리크리스모 색연필을 사용했구요. 눈이 쌓인 눈산도 옅은 스카이블루 색으로 입혔구요. 지붕과 나무에 쌓인 눈도 명암을 넣었구요. 바닥에 쌓인 눈은 진하게 블루
계열로 티가 나게 색칠해 보았습니다.
흩날리는 눈발은 포스카 마카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작가님의 완성작과 비교샷입니다.

세번째 체험은 봄편이자 이 컬러링북의 제일 첫번째 도안인 발길이 머무는 꽃집입니다.

진행과정샷입니다. 지붕은 같은색 벽돌은 다른색으로 칠해 보았습니다.

완성샷입니다.
맘에 들지 않아서 고이 모셔둔 마르코 르누와르 수채 색연필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근데 이 컬러링북에는 너무 부드럽게 잘 칠해져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 색연필로 등극하였어요.
발색력도 좋아지고 제 색칠 스킬이 늘어나서 그런가? 라며 행복하게 채색을 하였습니다.
작가님의 첫번째 컬러링북은 따님과의 행복했던 일상들을 사계절로 나누어 한가득 담아주셨어요.
우리들도 한번쯤 해 본 일상들과 일맥상통하는 도안들이 많이 있어서 넘 즐거운 컬러링북이에여.
완성작이 옆에 있으니 따라서 색칠해도 좋고 내가 칠하고 싶은 색으로 칠해도 되는 컬러링북입니다.
***본 포스팅은 서평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도서만 제공 받아 직접 체험한 후에 진솔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서평이벤트 #도서증정 #도서리뷰#색칠할수록 #김민선작가 #일상생활컬러링북 #몽글몽글행복컬러링북 #컬러링북 #컬러링북추천 #행복한일상 #마음책방 #인지향상 #두뇌활동 #집중력향상 #창의력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