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아트북 : 떠나자! 세계 여행 ㅣ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 3
시대인콘텐츠연구소 지음 / 시대인 / 2023년 5월
평점 :
안녕하세요! 취미생활에 진심인 아로미입니다. 오늘은 스티커아트북 서평단에 당첨되어 새로운 책을 체험하게 되어 이렇게 찾아 왔습니다.
새로운 취미는 두려운게 아니라 흥미롭고 심장이 두근거리는 일입니다.

시대인 출판사에서 출간한 스티커 아트북 시리즈3 - 떠나자! 세계 여행 입니다.
시리즈 첫번째는 비밀정원이고, 두번째는 달콤한 디저트였어요.
세계 유명한 명소로 여행을 가보는 컨셉입니다. 코로나가 점점 사라져 가고 있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 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 여행을 나갈수가 없는 직장이라
이런 책을 통해 간접적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답니다.

이 책의 크기는 가로 21X 세로 26 인 A4 용지보다 작고 일반 컬러링북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의 책입니다.

아무런 도구가 필요 없고 책에 수록된 스티커를 떼어내 같은 번호에 붙이면 완성되는 아트북입니다.

색칠하는 것도 그림 그리는 것도 스트레스이신 분들에게 또 바쁜 직장인들에게 잠깐의 여유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해 드리고 싶은 아트북입니다.

사용설명서를 읽어 보면 아주 간단하면서도 집중력을 키울수가 있고 완성작을 보면 힐링이 되는 책입니다.

목차를 보겠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8개의 나라의 명소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보겠습니다. 저와 함께 8곳의 세계 곳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시겠습니다.

그리스 산토리니와 대한민국 첨성대가 있습니다. 도안 뒷장에 나라이름과 그 나라 명소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여행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스티커를 붙이면 두배로 재미있다고 하네요. 지식이 하나씩 더 저장이 되는것 같아 좋습니다.

일본 오사카성과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이탈리아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입니다.

프랑스 세낭크 수도원과 인도 타지마할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도안에 붙일 스티커들이 있습니다.

.

이렇게 낱장으로 스티커가 있습니다.

스티커를 보면 어려워 보여서 걱정이 됩니다.

책의 마지막 부분엔 세계명소들의 원본 스티커가 있습니다.
다이어리 꾸미거나 여행지 다녀 온곳 노트 정리할때 활용해도 좋을듯 합니다.

책 제일 마지막 장에는 시리즈 1과 2의 책을 소개해 놓았네요.

스티커 부분에 절취선이 있습니다. 잘 뜯어서 도안을 보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절취한 스티커를 가져와서 같은 숫자에 붙이면 됩니다. 손으로 붙여도 되소 이렇게 핀셋으로 붙여도 된답니다.

그리스 산토리니의 그림에 작은 모양들이 있어서 도구을 사용하여 붙였습니다.

완성작입니다.

두번째 작품은 대한민국 첨성대입니다. 과정샷은 없지만, 첨성대 주변에 별들과 별똥별을 추가로 더 넣어서 완성을 하였습니다.
- 경상북도 경주에 소재한 첨성대는 신라 선덕 여왕 때 만들어진 동양에서 가장 오래된 천문대이다. 당시 우리나라의 높은 과학 수준과 우수한 건축 기술을 보여주는 문화재로, 1962년에 국보 제31호로 지정되었다....(이상 첨성대 본문중에서....)

러시아 성 바실리 대성당 과정샷입니다.

완성작입니다.

이탈리아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 과정샷입니다. 스티커를 붙인 후에 손으로 꾹꾹 눌러 주어야 스티커가 더 잘 붙습니다. 혹여 잘못 붙여 졌다면 빼쪽한 걸로 3초안에 바로 떼어서 다시 붙이면 깨끗하게 떨어지고 잘 붙습니다.

완성작입니다.

프랑스 세낭크 수도원 과정샷입니다.

수도원에 보라색 물결이 뭘까 궁금하여 찾아보니 이쁜 보라빛 물결은 라벤터밭이라고 합니다. 완성하고 보니 더 이쁘게만 느껴집니다. 수도원을 완성해서 영광이였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eel/CsH_Vojr0aT/?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mJiY2I4NDBkZg==
유튜브 영상은 찍었으나 편집을 할주 몰라서 짧은 #Shorts 영상만 가져 왔습니다.
좀 더 많이 공부를 해서 훗날 멋진 편집을 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세계 곳곳으로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어떠셨나요? 안방에서 만나는 세계여행도 즐거웠습니다. 여러분도 재미 있으셨다면? 스티커 아트북으로 힐링도 하시고 안티스트레스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서평을 하면서 느낀점은.....
조각조각 크고 작은 스티커가 많아서 겁을 처음엔 먹지만 하나씩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 하나의 집을 지어서 완성하는 듯한 뿌듯한 만족감이 생겨서 재미있는 취미생활이 되는 책인것 같아서 더 구매하고픈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아쉬점은 8개의 명소가 너무 적은것 같아요. 내용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시리즈4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주 만족스런 서평을 하였습니다. 즐겁고 재미난 서평을 하게 해주신 힐링컬러링카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위 포스팅은 힐링컬러링카페에서 서평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여 작성한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 글입니다.
#서평후기 #스티커아트북 #떠나자세계여행 #세계여행 #아트북 #컬러링북 #힐링컬러링카페 #시대인출판사 #스티커컬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