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그림 색연필 컬러링북 -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리는 보태니컬 아트
제니리 외 지음 / 이너북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ns에서 보태니컬아트 컬러링북이 출간된다고 무려 6인의 작가님들의 합작품이라는 메리트에 빠져 몇몇

작가님에게 동시에 서평 신청을 했는데요 그중에서 한 분의 작가님에게서 당첨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럭키7명을 뽑는 작가님에게서요

.

인별에서 당첨된 화면 담아봤습니다.

책속에 있는 저 이쁜 꽃들을 과연 내가 잘 할수 있을지...의심스럽습니다. 나름 꽃은 열심히 그리고 있지만

보태니컬만 조금 버거워 하는중에 초보들에게도 쉽게 다가갈수 있는 컬러링북으로 나와서 너무 기뻤답니다.


앞쪽에 책을 살짝 살펴 보겠습니다. 저자의 말이 있으시구요. 보태니컬 아트란 어떤것인지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목록을 보면 알록달록 꽃들이 활짝 피어 있습니다. 총 28개의 꽃들이 있으며 누구나 알고 있는 꽃들부터 처음보는 꽃이며 생소한 꽃들까지 있어요.


part1 에서는 보태니컬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볼 수 있는 내용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한번 같이 살짝 보시겠습니다.


다음 part2 ㅇ[서는 보태니컬 아트와 함께 하는 시간으로 6분의 작가님의 작품과 색상표와 꽃말들이 수록 되어 있구요 우측편에는 도안들이 그려져 있어서 집에 가지고 있는 그 어떤 색연필로도 힐링하는 마음으로 꽃을 색칠하면 됩니다.



알스트로메리아라는 꽃입니다.


용담이라는 꽃입니다. 이상은 드로잉가든 작가님의 꽃들 위주로 올렸구요. 그 중에서 작가님께서 주신 색연필에 가장 적당한 용담꽃을 칠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스테들러 색연필 파버카스텔 알버트 뒤러 를 사용하였습니다.


1차 2차 베이스를 깔았구요.


확대한 샷입니다.


잎사귀 1차 초벌 베이스를 깔고 찍어 봤습니다.


확대샷이구요


2차 3차 결대로 최대한 살려 보며 칠하는중입니다.


색을 쌓을수록 왜 자꾸 맘에 들지 않는걸까요?


조명이 찐하게 나오질 않아서 보정을 조금 넣어 보았어요.


최종 완성샷입니다. 생각보다 사진이 실제보다 진하지 않아서 속상하지만 완성으로 두렵니다.

다음 꽃은 내가 칠하고 싶은 대로 칠해서 또 가져 오겠습니다.

이 책은 색 컬러칩을 제시 해 주셔서 색을 골라서 따라서 칠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서평이 끝나면 천천히 시간을 두며 보태니컬식으로 차근차근 따라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이뿐 책을 출간 해주셔서 평소 배우고 싶었던 보테니컬을 한결 편안하게 다가갈수 있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 서평은 서평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을 한 후

작성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적었습니다.



#나의꽃그림색연필컬러링북 #누구나쉽게따라그리는보태니컬아트 #보태니컬아트 #보테니컬아트 #식물세밀화 #꽃그림 #드로잉가든 #이너북 #botanicalart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