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국어 문법 총정리 한권으로 끝내기 - 2015 개정교육과정 반영, 문법개념책 X 필수문제집
이창언.정문경 지음 / 쏠티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다 보니노트북은 그냥 켜두고 손으로는 열심히 게임하기 바쁜 아이에게 짜증이 늘어갔어요.

독서는 일체 하지 않았고유튜브에만 시간을 할애하네요.

이 교재로 국어문법을 방학동안 꾸준히 학습해 보고자 시작했어요.

 

 

 

이 책은 2015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한 문법 개념책으로 중학교 전과정 국어문법을 한권으로 완전정복 할 수 있어요.

꼭 알아야 할 개념과 문제쉬운 개념 설명과 필수 문제까지 다 들어 있는 개념책이자 문제집이에요.

연습문제실전문제종합문제로 다양한 문제 유형으로 기말고사를 준비할 수 있어요.

 

 

하루 30분씩 2달동안 정복하기로 계획 했어요.

내년 중학교 3학년이 되면 고등학교 준비도 해야 하기에 중학국어 문법은 필수이에요.

중학국어 수준의 필수 문법 개념을 딱 한권으로 완성해서 자신감이 생기면 좋겠어요.

 

가장 이해하기 쉽고익히기 수월한 국어문법 설명이 있어요.

적극 추천해요.

어려운 국어문법 개념을 다양한 삽화와 도표시각자료로 설명하였어요.

 

매일 꾸준히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수능형 문제로 실력 키우기를 하면서 실전 형식의 통합형 종합문제를 통해 중학국어 문법의 흐름을 익힐 수 있어요.

 

 

아이는 영문법도 힘든데 왜 국어문법까지 하냐고 투덜거리다가 곧 스스로 교재를 보기 시작했어요.

우리말의 규칙성을 익혀서 제대로 효율적으로 활용하길 바래 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