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념 일러스트북 & 컬러링북 ㅣ 오레오오 다이어리(OLAOO DIARY) 2
오우성 지음 / 우철 / 2018년 1월
평점 :
택배 아저씨가 휭하니 가져다주신 택배상자를 열어보고 깜짝 놀랐다. 책과 함께 인형이 들어있었다. 그것도 쌍둥이 오레와 오오 인형이 들어있었다. 꺅~~
갑자기 선물을 받은 느낌... 재미도 있고 신났다. 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활용을 할 지 생각해 보고 싶었다. 이 책을 받기까지 오래와 오오를 만난 적이 없었다.
핑크빛 표지는 너무 에뻤다, 이 다이어리는 2탄으로 2018평창 동게올림픽을 기념하고 만들어진 다이어리로 일러스트와 컬러링 북으로 만들어져 재미있다. 날개에 있는 오우성 저자의 약력을 보면 놀랍다. 수상과 책의 출간이 번갈아 써있었다. 정말 열심히 노력하는 작가라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다. 열심히 노력하는 작가의 작품은 여는 페이지마다 고맙다.
오레와 오오는 다섯 살의 쌍둥이 형제다. 왼쪽에는 일러스트가 있고 오른쪽에는 컬러링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다. 페이지마다 동계올림픽의 스포츠 종목이 펼쳐진다. 컬링이나 루지 경기를 하는 형제의 모습이 귀엽기만 하다. 빨간 줄무늬 옷을 입은 형제의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얼굴을 빨갛게 물들인 모습이 또 한번 귀엽다. 형제가 만들어가는 동계올림픽은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매번 재미있는 상황을 만든다.
동계올림픽 스포츠 종목이 끝나면 먹을거리와 동물들과의 그림이 펼쳐진다. 라면을 먹는 형제, 개구리와 형제 등 색깔을 칠하는 중에 저절로 힐링이 되는 마음이 든다. 아무런 생각이 나지 않고 귀여운 그림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