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페인팅북 : 음식 ㅣ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2년 1월
평점 :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취미 활동 중 스티커페인팅북을 여러 번 해 보았는데 마음이 차분해지고 눈도 즐거워서 선호하는 편이다. 특히 명화나 동물, 명소들에 대한 그림을 색색별로 붙여가면서 마음을 안정시키는 과정은 더 즐거웠다. 내가 색깔 스티커를 붙여가면서 마음에 드는 그림을 완성하면 성취감도 있고 집중력도 키울 수 있어서 좋았다.
이번에 만난 스티커북은 음식과 관련한 책이라 보기만 해도 침이 고였다. 핫도그와 콜라, 햄버거와 감자튀김, 당근과 파프리카, 도넛, 떡볶이 만두, 사과와 바나나, 사탕, 아이스크림, 케이크, 피자로 평소 좋아하는 디저트나 식사 메뉴들이다.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그림들이다.
색감도 풍부해서 하나하나 색조각을 붙여갈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책이었다. 음식그림들이라서 그런지 빨강, 노랑, 초록까지 먹음직스러운 음식 그림들이 보기 좋았는데 내가 가장 먼저 택한 그림은 바로 도넛이었다. 핑크에 파랑에 초콜릿을 얹은 느낌까지 아주 제대로였다.
스티커는 조각마다 번호가 붙여있어서 한 개씩 한 개씩 붙여가면 어렵지도 않다. 번호를 찾아가는 재미도 색을 맞춰가는 재미도 있었다.
특히 앞서 만들어 보았던 스티커북보다 난이도가 낮았는데 이 책은 특히 어린이들이 하기에 알맞은 것으로 보였다. 어린이들이 숫자공부도 하고 색깔공부도 하고 손가락을 많이 움직이면서 소근육도 발달시키는 것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