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19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컴퓨터
민지영 외 지음 / 길벗 / 201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컴퓨터를 잘 다루는가 아닌가를 떠나서 요즘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CC를 알고 있으면 수월하게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다양한 포토샵 기술들을 가지고 여러 작업을 한 것들을 보면 감탄이 나오기도 한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신뢰감을 가지고 있는 책 시리즈로 말 그대로 무작정 따라 해도 쉬울 듯 느껴지는 기분이 든다. 한 권을 가지고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CC를 배울 수 있어 이익이 된다. 혼자서 책을 가지고 내용을 익히려면 쉽지 않고 힘이 든다. 책을 펴면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페이지가 있어서 좋다, 단계별로 어떤 단원들이나 내용을 먼저 공부를 할 것인가를 보다 효과적이고 계획적으로 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책 안의 핵심 키워드를 단계마다 정리해두었다. 이 페이지는 모든 공부를 한 후에 핵심 키워드만 보고도 외워서 정리할 수 있다. 포토샵은 사진을 정리하는 내용으로 이뤄져 책이 시원시원하고 보기 편하다. 순서대로 잘 나와 있고 여러 개의 챕터로 나누어져 있어 매일 조금씩 따라 하기 좋다.


다시 두 번째 책이 시작되면서 일러스트레이터 책이 다시 시작된다. 한 개의 책안에 큰 책 두 권이 숨어 있는 느낌이 든다. 새롭게 계획을 세우면서 다시 일러스트레이터 부분을 계획을 세우고 공부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포토샵에 비해 크게 관심을 없었는데 귀여운 일러스트를 보니 배워 익히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공부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에는 별책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CC의 새로운 기능들이 들어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