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실전 워크북 : 아이의 집중력, 부모에게 달려 있다
이명경 지음 / 김영사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대한민국 대표 집중력 전문가 한국집중력센터 이명경 소장이 최신 연구 성과와 상담 노하우로 정리한 최고의 집중력 향상 프로젝트 [집중력 실전 워크북 하루30분 4주의 기적]입니다.  

 


집중력 있는 아이도 산만한 아이도 부모가 만든다!”

아이의 집중력, 부모에게 달려 있다.
하루 30분 4주의 기적을 만들어 볼까요~


부모용+아이용 1권과 부모용 가이드북 1권으로 총2권의 구성입니다​



이름부터 쓰고 시작해봐요~

크게 4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 빠진 곳 그려 넣기

1단계 같은 구성 찾기

2단계 빠진 곳 그려 넣기

2단계 같은 구성 찾기

암호해독은 많이 복잡해 보이네요.

카드 순서 맞추기는 아이와 함께 여러 가지 활동을 함께 해볼수 있겠어요. 이야기만들기, 인과관계 등등


[부모님, 이렇게 해주세요]
어떻게 워크북을 활용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가이드북의 설명도 굉장히 좋습니다.

[정답]페이지입니다.

 

언어를 통해 사고가 활발해지는 5살부터 10살까지, 하루 30분 4주 완성 집중력 프로그램을 담고 있습니다. 집중력도 반복 훈련이라는 전제하에 재미있는 이야기와 그림으로 만나는 16가지 집중력 놀이가 실려 있네요.

 

영아들을 위한 집중력워크북은 좀 보아왔는데, 5~10살까지의 집중력 프로그램은 처음인데 좋네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꾸준히 해보려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