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마이클리시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입니다.


포켓북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네요.

기본정보를 기재할 수 있는 페이지

저자는 영어를 읽기도 어려운 부모님께서 배낭여행을 간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글자크기부터 책의 무게까지 고심하며 만들었다고 합니다. 멋지네요~


차례입니다.

빨리 둘러보고 싶어요~
 

외국 여행을 하면서 매번 여행영어책이나 사전을 보면서 말할 수는 없죠. 그래서 저자는 여행에서 가장 많이 활용할 수 있는 패턴8개를 뽑았습니다. 이 8개의 패턴만 가지고 단어만 바꾸면 혼자서도 배낭여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놀랍죠?


이 책을 읽으면서 10번~30번 나오는 파란색 문장을 영작하다보면 자연스럽게 8개의 패턴이 익혀집니다.

여권발급, 준비물, 지도, 길찾기, 앱소개, 영어로 한글 쓰는 법, 숫자 읽는 법, 미니사전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유럽체험 25선은 정말이지 꼭 모두 들려보고 싶네요~



단어들이 친절하게 정리되어 있지요?

생생한 사진들과 함께, 꼭 필요한 질문들이 빠지지 않고 있네요.

CD까지 수록되어 있어 훨씬 손쉽게 여행 영어를 익힐수 있네요~
이 책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영어를 몰라도 누구나 가이드 없이 배낭영행을 갈 수 있겠어요~
더 늦기 전에 도전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