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의 지혜 : 잠언 영어성경 - 삶의 태도부터 사업 기술까지 직독직해로 익히는 성공원칙 성경 다시보기 시리즈 1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이클리시 [솔로몬의 지혜:잠언 영어성경]입니다.


작고 가벼워 휴대하여 다니며 읽기에 좋네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차례입니다.

직독직해 해석방법입니다.

책을 읽기전에 미리 알아두고 시작하면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잠언에서 가장 많이 쓰는 핵심 어휘 100개가 실려있네요.



구성입니다.

자세히 살펴봅니다.

왼쪽에 영어로 써있어요.

중요 단어와 구문은 다른 색깔로 표시가 되있어요.

오른쪽에 한글로 해석되어 있는데 독자들이 좀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영어를 앞에서부터 받아 들일 수 있는직독직해 해석 방법을 썼습니다. 중요 단어와 구문은 다른색깔로 되어 있습니다.

난이도 표시도 되어 있어요.

찾아보기가 있어서 편하네요~

이 책은 영한대역으로 만들었습니다영어 성경을 직역했지만, 의미가 애매한 부분은 원어 성경을 참고했기에 잠언의 원 뜻을 그대로 읽을 수 있습니다. 원어민 MP3로 받아쓰기나 쉐도잉을 통한 학습도 가능합니다. http://goo.gl/5fu7pe

 

성경 다시보기 시리즈는 1-2년에 한 권씩 꾸준히 출간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삶의 태도부터 사업기술까지 주제별로 읽을수 있는 성공명언으로 재구성하였기에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 모든 사람의 멘토가 되어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