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책가방 즐거운 동시 여행 시리즈 6
천선옥 지음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16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문비어린이> 블랙박스책가방 입니다.


가문비 출판사의 즐거운 동시여행시리즈 6권입니다.



재미있는 동시집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감수성을 자극하는 동시 50편이 실려 있습니다.

재미있는 아이들이 가득한 도서관으로 들어가 볼까요?

직접 그린 그림을 책에 함께 실었다니 시인의 그림 실력도 대단하네요.

과하지 않으면서도 동시와 너무나도 잘 어울어지는 그림 덕분에 더욱 시에 빠져들 수 있네요.

수채화가 너무 예쁘죠?

책의 제목인 동시를 찾아 보았습니다.

책가방이 정말로 블랙박스였네요.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있는 동시도 찾아냈어요~

구멍난 양말이 너무나도 귀여워요~

 

맨마지막에 실린 동시랍니다.

어쩜 이 시는 제 마음을 꼭 닮았을까요? ^^

노원호 시인이 추천사에서 '가슴에 꽃무늬를 그리게 하는 시'라고 하네요.
참 예쁜 말이네요.
대단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동네, 우리 이웃, 우리 학교의 이야기를 직접 보는 듯이 그려내어 친근감을 주네요.
동화적인 이야기이지만 이야기 같지 않게 시로 멋지게 풀어냈어요~
평범한 일상속에서 이렇게 가슴이 따뜻해지는 시가 탄생하다니 놀랍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