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1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정지혜 감수 / 비즈니스맵 / 2008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2006년 1월 십일월출판사판‘을 소장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다시 읽었다.역시나 명불허전. 마케팅이론서지만 인간심리의 작동 원리를 가늠해볼 수 있는 좋은 책이다. ˝마케팅은 인식의 문제˝라는 구절은 그 문장을 뛰어넘는 통찰이 담겨 있다. 좋은 책은 역시 세월을 이겨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