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아트북 : 플라워 - 손 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ㅣ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14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4년 4월
평점 :
시리즈 누계 50만부를 달성한 스티커 아트북 -플라워 편을 소개한다.
스티커는 어린 아이들 혹은 다이어리를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싶던 젊은 날을 위한 것만은 아니었다. 이번 스티커 아트 북을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 및 나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디톡스의 효과와 집을 인테리어할 수 있는 좋은 효과를 톡톡히 얻게 되었다.
스티커 아트북은 말 그대로 스티커를 붙이며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 것이다.
스티커를 떼내고 숫자에 맞게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고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다. 특별한 도구도 필요없기 때문에 꼭 집이 아니라
카페든 여행지에서든 어디서나 내가 시간이 허락된다면 어디서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 스티커 아트 북에는 총 10가지 꽃이 수록되어 있고 난이도는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난이도에 따라 도전하거나 아니면 조금 어렵더라도 내가 원하는 꽃을 골라 시작해도 무난하다. 책에는 아트북을 활용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었다.
한눈에 보는 10가지 작품들이다. 스티커지만 완성하고 보면 단지 스티커라고 생각하지 않을 만큼 정교하고 세밀하게 제작되어 있다.
각 작품에는 꽃 그리고 꽃에 관한 설명과 꽃말의 의미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작품을 하나씩 끝낼때 마다 꽃에 대한 상식도 함께 높일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스티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단지 스티커지만 색깔을 정교하게 표현했기 때문에 단순하고 단조롭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 예쁜 색만 보아도 이미 힐링이 되고 마음에 안정이 되는 효과를 금방 느낄 수 있다.
그리고 곧 완성될 나의 작품에 대한 기대로 조금은 숨막힌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면 스티커 아트북을 통해 안정 효과를 누려 볼 것을 추천한다.
덤으로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함께 틀어놓는다면 더더욱 즐겁고 알찬 시간이 되겠다.
나는 어떻게하다 보니 5살 아들이 욕심을 내는 바람에 아직 한 작품도 완성하지 못했다. 자기가 붙이면 딱 좋을 동물 스티커 북을 두고 구지 엄마와 함께 예쁜 꽃을 완성해서 액자에 넣고 싶다해서 달팽이 기어가는 속도로 진행해보고 있는데
완성하는 것에 너무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어린 자녀와 혹은 연인, 부부가 함께 도란도란 때론 티격태격하며 완성해 보는 것도 좋은 시간일듯 하다.
다른 시리즈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선호도에 따라 도전해보아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