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쉬워지는 한국사 첫걸음 1 - 구석기 시대부터 철기 시대까지 공부가 쉬워지는 한국사 첫걸음 1
한화주 지음, 홍수진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페이지부터 재미가 있어요 한국사  하면 재미없고 지루하고 시작하기 두려운 아이들 어른들도 많은데
그중 저또한 한국사 재미없어 공부 하기 힘들어 하던 과목 저 어릴때도 이런책 많이 있었으면
저도 공부 좀 했었을것 같네요
재미도 잡고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 한국사 첫걸음으로 시작하면 문제 없겠어요 살짝 어린 아이들부터 시작
하면 좋겠다 생각이 들지만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나이 없이 읽을수 있고 정독하면 놓치는 거 없이
알찬 내용으로 한국사 공부 할수 있을것 같네요
 

 
 
첫번째 구석기 새대부터 철기 시대 가 1권이고요 1권부터 10권 까지 나왔는데 삼국시대 부터 일제 강점기부터 현대
까지 역사공부 제대로 하겠네요
그림도 재미나고 이해하기 쉽게 그림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중요한 내용 밑줄쫙~
어려운 용어 까지 공부 하면서 하니 묻지않아도 혼자서 읽어보고 역사를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생각다짐이 라고 문제들이 있는데 정말 책 제대로 읽으면 쉽게 풀수 있는 문제들이고 꼭 알아야 할것들로만
조금  아이들이 많으면 안풀거든요
적당합니다 딱좋아~

 
생각자람이 역사를 이해한다는 것이 좀처럼 쉽지가 않은데 되집어보면서 왜그래야만 했을까 생각하면서
역사공부는 시작하게 되는 것 같아요 역으로 입장을 바꿔보기도 하고 해야 그역사를 이해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왜그랬을까 유추해보고 이해하고 생각하면서 저절로 익혀지는 역사공부  요렇게 해야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요책 전권 다사고 싶네요 아이들이 조금 크긴한데 보고  사촌들에게 넘겨주어야 겠어요
어린이날 선물로도 괜찬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