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뿌리뽑기 초등 국어 4-2 (2015년) 초등 뿌리뽑기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동안 에습으로 개념 뿌리 뽑기 설렁 설렁 읽어보고 개념 확인 문제만 풀어보라 했어요
항상 국어를 어려워하더라구요 남자아이들 특히 국어를 싫어하는 아이들 제법 있는데 기초개념을 잡으면
학기때 학습이 효과적으로 공부 할수 있는 기초 기반이 되는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개념 뿌리뽑기는
우리아이에겐 딱 입니다
 
 

 
교과진도 학습을 재미나게 시작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개념 뿌리뽑기 교과 진도를 쉽고 재밋게
시작할수 있어요 교과서 에 나오는 주요 내용 핵심내용을 한눈에 쏙 내용 정리가 잘되 있고요
그에 내용에 어려운 어휘와 내용파악하기 쉽게 개념 풀이도 되었고 개념 확인 문제는 본문 내용을 읽어보고는
혼자서도 풀수 있어요
문제없이 개념 확인문제 풀어보기 다맞췄습니다
 
 
 

 
첫번째 그림과 이야기 간추려보기
배울내용 체크해보기 사건과  내용 간추려보기 중요한 사건 중심으로 내용 간추려보기
어려운 낱말 뜻 찾아보고 내용 간추리기
 

 
 
못한다면서 투덜거려가며  풀어본 내용다 잘 했네요 틀린것 다시한번 보고 풀어보기도 했어요
예습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우리아이  국어 이젠 잘하겠지요  제일어려운 과목이 국어라고 했는데
이젠 공부시간에도 재밋게 공부하면 좋겠습니다
 
 
물론 채점도 혼자서 척척 하네요 약간에 서술형문제를 보고 자기가 쓴 글이나 답이 맞는지 아닌지를
결단 내리는 것이 애매한가봅니다  그러면서 점점 서술형 문제의 답이 정답에 가까워지겠지요
서술형문제를 쓰는것 이 어려워하는 아들에게 채점은 생각하는 시간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해답지에 이런 낱말과 다어가 들어 가면 맞습니다라고 해주면 더 쉬울 것 같아요
 

 
 

 
단원 핵심 리뷰
 
깨끗한 노트정리를 해놓은듯한 한페이지에 중요한  내용이 가득합니다
학습일기를 쓰는 우리아이 잘못하는 학습일기 쓰는 방법을 요기서 점점 내용 정리하는 법을 잘 배웠으면 좋겠네요
 
단원평가 1회 2회 각각 20문항씩 단원 평가 를 대비합니다

 
마지막 수행 평가 문제
사실 수행평가문제는 한번도 보지 못해서 아이가 잘하고 있나는 성적표를 받아와야 알았는데
요렇게 나와 채워주는 형식이네요 그런데로 성적표는 잘나오는 편입니다만 정말 잘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요거 한번 채워보라해야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