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냥개비들의 탈출 - 자존감 편 에듀테일 북 2
차무진 글.그림, 남경희 감수 / 하늘콩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성냥개비들의탈출



복사 http://blog.naver.com/kownhj9377/110106887586












성냥개비들얼굴좀보세요 하나하나 이름이 다있네요 아기성냥 제레미가있고 방귀쟁이토레스 길쭉한 스테판 할아버지슈피켈

아이스크림파는 필립 행복전도사세이욜 등 성냑개비들은 불안한 나날을 보냅니다 이렇게 쓸모없는 서냥개비가 될수 없어!

쓸모있는 성냐개비가 되고싶었습니다 사람들은 성냥으로 이쑤시게로 사용되고 노처녀이모는 심심풀이 (또가또각부러트린)

성냥개비로로 ... 모두들 한숨을 쉬고우린 누군가 필요한 존재가되고싶어 가난한 아이의 배고픔 을 해결해주는 그런따뜻한 스프처럼

피요한 성냐개비가 되고싶어서..


 


성냥개비들은 탈출을 시도합니다 모드들 탈출하였지만 제레미아기성냥은 다리가 부러진관계로 그들을 따라갈수가없었어요

제레미꿈은 멋진성냥탑이 되고싶었지만 모두들 떠너나버린지금은 그렇게 할수없게되었지요

그때성냐갑이열리고 자크아져시가 제레밀르 켜게됬죠 ( 아주김박합니다)

소피의여섯번째생이케잌의 행복한 촟불성냥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아이가 자신의존제감을 공감할수 있도록 넌소중한 아이야

한는 말을 많이 해주어야겠습니다 이책을 읽고난후 나는 우리애들에게 자존감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내일부터 아이와 대화를 많이 나누겠습니다


 




 




 

얼마나 푹빠져 보고있는지 금방 이많은 성냥개비이름을 아네요 재밋나봐요 두번째읽고있어요

아이에게 사랑한다고 한번씩해주고, 꼭안아주기 ,너는 최고야 ,아이에말에 귀기울여 들어주기,

실천하겟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