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 레이디 3 - 베스트셀러 작가의 비밀을 찾아라! 런치 레이디
재럿 J. 크로소치카 지음, 장혜란 옮김 / 시공주니어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런치 레이디3 : 베스트셀러 작가의 비밀을 찾아라!
재럿 J. 크로소치카 글,그림
장혜란 번역
시공주니어
2023년 2월 15일
98쪽
12,000원
분류 - 창작동화/코믹스

뉴욕 공공도서관 베스트북 선정
아이스너 상 최종 후보
미국 어린이도서관협회 선정 도서

전세계를 휩쓴 고영양 감칠맛 코믹스

2권에서는 베스트셀러 작가가 런치 레이디가 근무하는 학교로 사인회를 하러 온다. 수많은 학생들이 사인을 받고 기뻐하는데 한 사람만은 사인을 받지 못한다. 바로 ‘아침밥스‘ 중의 헥터다. 헥터가 가지고 있는 책이 찢어졌다는 이유로 사인을 해주지 않는 베스트셀러 작가.
베스트셀러에게서 수상한 냄새를 맡은 런치 레이디는 이 베스트 작가를 유심히 감시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빌런이었다.
체육선생님이 사라진 학교. 체육선생님은 어디로 사라지신 걸까?

런치 레이디는 귀여운 그림과 런치 레이디의 신무기들이 등장해서 책을 더 재미있게 해주죠.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책을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요소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그것은 런치레이디와 맞서는 악당이에요.

런치 레이디에서는 재미있는 악당들이 등장을 해요. 재미있다기보다 어찌 보면 우리에게 생각할 거리를 던지게 되는 인물들인 것 같아요. 이번 편에서는 수치심을 당하며 자라온 어린이가 커서 빌런이 되는 이야기입니다. 누구나 부족한 부분들이 있길 마련인데요. 그것을 포용해주지 못하고, 사람들에게 놀림거리로 만드는 선생님과 친구들 때문에 이런 빌런이 생길 수 있다는 메세지를 전하는 것만 같아요. 물론 사람을 납치하고 최면을 걸어 하인으로 만드는 것은 정말 나쁜 짓이지만 말이에요.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기 위해서는 정말 좋은 경험과 환결, 그리고 꽤 괜찮은 주변 사람들이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제 아이도 꽤 괜찮은 사람으로 자라고 지낼 수 있도록 부단하게 노력해야겠습니다.
우리 모두 친구를 놀리지 말아요. 그리고 나도 부족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합시다.

출판사를 통해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