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말씨 공부
루이스 L. 헤이 지음, 엄남미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루이스 헤이의 말씨 공부

소통을 위해서 꼭 필요한 언어... 이 언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면 부러움이 내면에서 밀려 오곤 한다. 아이를 낳고 엄마가 되면서 더욱 그 마음은 커졌다. 아이가 말을 배우는 모델이 엄마라는 사실을 인지 하면서 더욱 조심스러웠었다.
그렇게 나의 말씨 공부는 계속 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몸에 익혀버린 습관 같은 말투는 좀처럼 바꾸기 힘들었다. 책을 읽고 도움을 얻고 좋은 습관으로 말씨를 바꾸고 익히고 ... 꾸준해야만 유지가 되었다.
이번 가을 내가 고른책은 [루이스 헤이의 말씨 공부]로 루이스 헤이 철학의 핵심 25가지 긍정 말투 확언을 배울 수 있는 책이다.

이 책은 루이스 L. 헤이의 책으로 저자는 심리적, 영적 문제를 다루는 미국의 대표적인 심리치료사이자 교사이다.
루이스 헤이의 책을 한국에 소개하면서 처음으로 자기 긍정확언이라는 말을 한국에 들여 온 엄남미 번역가가 옮겼다.
도서출판 케이미라클모닝에서 출판하였다.

루이스 헤이의 긍정확언은 잠재의식에 완전히 프로그램으로 입력하기 위해서 종이에 쓰고 그것을 반복하는 행위로 잠재의식을 긍정확언으로 바꾸고 소리 내어 외치며 우리의 삶을 바꾸는 강력한 도구임을 알려준다. 이 책에는 루이스 헤이 철학의 핵심인 25가지의 주제로 되어 있는 긍정 말투 확언이 담겨있다. 상처 치유, 변화수용, 용서, 감사와 기쁨, 명상, 행복한 관계, 건강 등의 총 25가지의 긍정 말투 확언을 배울 수 있다.
지금 내가 현실의 어떤 문제에 극복하지 못하고 힘든 나 자신을 발견했다면 이 책을 통해서 문제에 맞추어진 긍정 말투 확언을 해보라고 권한다. 그만큼 루이스 헤이의 긍정 말투 확언은 삶을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다.
나에게 가장 필요한 자기 사랑 선언문을 통해서 나역시 긍정 말투 확언을 시작해 보고 싶다.
삶을 더 적극적으로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실천해야 얻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수업이 담겨있다.

이 리뷰는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했음에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