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용감하리 대모험 2 - 애니멀랜드 대소동 신비아파트 용감하리 대모험 2
박동명 지음, 가온마당 그림 / 서울문화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신비아파트 용감하리 대모험2
(애니멀랜드 대소동)

평소에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둘째아이는 신비아파트가 무섭다고 하면서 내뒤에 숨어서 보곤 한다. 그러다 보니 나도 신비아파트를 보게 되었다.
보고는 싶은데 그렇게 무섭다고 숨어보니 혼자본다는 것은 꿈에도 못꾸는 둘째를 위해서 십비아파트 용감하리 대모험2 두뇌 미션 동화를 선택했다.

이 책은 어린이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유익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드는 일을 하며 좋은 이야기를 쓰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박동명 작가의 책이다.
마법천자문 본권 스튜디오 시리얼팀에서 활동하고 다채롭고 유익한 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가온마당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서출판 서울문화사에서 출판하였다.

이번이야기는 갑자기 맨홀 위로 뿜어져 나오는 빛을 보고 강림이 당황스러워 하는데 금비와 신비가 차원이 다른 빛이라는 것을 알고 조심하라고 하며 시작된다.
그 빛에서 무서운 악귀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냥국의 공주 샴과 멍국의 왕자 보더콜리가 나타난다.
신비아파트는 무섭다는 생각을 확 다르게 보여주는 이미지 반전이었다.
고양이와 강아지 ... 너무 귀엽다.
둘은 하리와 하리의 동료들에게 도움을 청하러 왔는데... 악귀를 잡는 일이 아닌 풀을 먹는 먹보양을 어떻게 해결해 달라는 것이다. 냥국의 보물과 멍국의 보물을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글밥이 조금 있지만 그림의 표정이 재미있어서 신비아파트를 좋아한다면 엄마가 읽어주어도 좋고 혼자읽기에도 좋은 책이다.
중간중간에 수수께끼처럼 문제가 나오는데 아이와 맞춰보면서 문제를 풀고 사건을 해결하는 재미가 있다.

[이 리뷰는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했음에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