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제31회 시험대비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표교수진 지음 / 에듀윌 / 2020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서평]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


2020 제31회 공인공중개사 1차, 2차 시험을 준비 중이다.
공인중개사 2차 과목으로는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법령,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을 2교시에 걸쳐서 시험을 본다.
공인중개사 2차 1교시에는 총2과목 과목당 40문항 씩 100분에 시험을 보고, 2교시에는 1과목, 40문항, 50분에 시험을 본다.
객관식 5지 선택형의 문제 이지만 2차 시험은 과목수가 많아서 조금 걱정이 되었다.
이런 걱정을 내려놓기위해서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를 보기로 했다. 코로나19로 불안한 요즘이라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파이널 봉투모의고사로 집에서 준비 해보기로 했다.
 


 노란 봉투에는 최종점검 모의고사라고 씌여있다.
2차 과목에 해당하는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 총 3회분이 들어있다.
답안지도 함께 들어있어서 미리 연습해보기에 좋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준비를 기본서로 한번 보고 공인중개사 2차 문제집으로 풀었다면 이제 실전과 똑같은 상황으로 연습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시계를 맞춰놓고 1교시부터 차례대로 풀어보았다.
역시 시간이 부족했다.
답안지 작성까지 하려면 더 서둘러야 할 필요가 있겠다.


답안지에 실제 시험처럼 시험용 컴퓨터용 사인펜을 이용해서 체크해보았다.
그리고, 답안지를 맞추어 보았다.
생각보다 점수가 좋지 않았다.
그리고, 모의고사를 보아보니 시험 시간도 부족했다.
틀린부분들을 더욱 보충 해야겠다.
분명히 안다고 생각했는데 헷갈리는 부분도 많았고 정확하게 생각나지 않는 부분도 있어서 그 부분을 남은 두달동안 보충해야겠다.

에듀윌 봉투 모의고사로 내가 모르는 부분을 알게 된것이 다행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봉투 모의고사는 시험처럼 연습해보기에 매우 좋았다. 대략의 공인중개사 2차 문제집까지 준비가 되었다면 봉투모의고사를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이제 인터넷 원서 접수는 모두 마친 상태이고 10월 마지막 날인 31일 토요일에 본 시험을 본다.
앞으로 남은 두달동안 이 모의고사를 통해서 틀린부분을 중점으로 복습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이번 시험 보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이 리뷰는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