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Station 그래머스테이션 중1과정 - 중학 내신 영문법
구미순 외 지음 / 미래엔 / 2010년 12월
품절


황인영선생님영어카페의 회원이기도 해서 교사용을 미리 받아서 보기는 했지만, 바쁜 것보다는 게을러서 제대로 책을 보지 모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번 겨울방학때 문법 부교재로 선생님책을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문법이 약한 예비 중 1학년이나 중학1학년들에게 문법을 가르치긴 해야 겠는데 교재선정하기가 작년 같은 경우에는 선택한 교재가 마음에 들지 않아 찝찝한 마음으로 애들을 가르쳤는데 이 책을 본 순간 저에게 딱 맞는 교재가 아닌 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1학년 교재만 전체적으로 훑어보았지만 2학년, 3학년 교재의 구성만 봐도 중학내신영문법 3권만 공부하면 중학교 영문법은 완벽하지 않을까 감히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영문법기초다지기 부분은 제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그 부분만 애들이 정확히 이해하고 머리 속에 완전히 가지고 있다면 나머지는 정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들더라구요. 게다가 교사용교재는 어휘까지 공부할 수 있게 되어 있어 별도로 단어장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그리고 모든 교재의 내용이 한글파일로 되어 있어 필요할 때는 그분만을 프린트해 사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1석 3조 이상이네요. 책 구성만 봐도 완전히 저를 사로잡아버리는 데 교재내용은 두말할 것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제로고 그렇구요.
향후 이보다 더 좋은 중학영문법 교재가 나올 수 있을런지 의문시 되기까지 할 정도입니다. 정말 좋은 교재를 만들어주신 9명의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면서 글을 마칠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