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PS for Beginners Level 1 : Listening TEPS for Beginners
에듀조선 텝스연구소 지음 / 에듀조선(단행본) / 2009년 11월
평점 :
품절


텝스 시험을 한번도 응시한 적이 없던 나에게 이 책은 정말 고마움을 느끼게 해주는 책이다.
책 분량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텝스 청취는 이런 식으로 출제가 된다는 것을 알려주어 조금은 겁을 먹고 있는 나에게 다소 안도감을 주었습니다. 물론 비기너를 위한 책이지만 이 책에 나오는 문제를 완벽히 소화만 하면 나의 리스닝도 발전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매일 빠지지 않고 들어야겠구나하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텝스시험이 그리 만만한 시험이 아니겠지만 나의 시작은 이 책 덕분에 순탄히 시작하여 올해는 정말 내가 원하는 점수를 얻지 않을까 욕심을 내 봅니다. 계획을 세워서 단계별로 있는 책들을 모두 보려합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속담이 생각이 납니다. 텝스를 처음 준비하는 분들에게 이 책은 반드시 봐야된다고 저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