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 발레 인형극 컬러링북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며칠전에 이어서 오늘도 이일선, 조혜림 작가님의 컬러링북! <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컬러링북을 가져왔어요~
작가님들이 열일하신 덕분에 이렇게 컬러링북도 연달아서 출간됐네용 +_+
이번 컬러링북은 크리스마스 특집 컬러링북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인형극인 호두까기 인형!
그 호두까기 인형을 바탕으로 그려진 컬러링북이에요~

 

 

책 구성도 전에 보여드린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와 비슷해요.
왼쪽에는 직접 메시지 라든지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예쁘게 컬러링을 할 수 있는 그림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이 컬러링북의 문장은 이 문장이 다 입니다 ㅋ.ㅋ
호두까기 인형 이야기의 시작 문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나머지 이야기는 컬러링을 하며 왼쪽 공간에 채워 넣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컬러링북에는 어떤 그림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눈이 오는 풍경에 예쁜 집들이 있는 예쁜 그림으로 시작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그림도 있네요~

 

 

예쁜 꽃들로 이루어진 크리스마스 리스 그림도 있구요~

 

 

사람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

 

저는 제가 컬러링할 그림으로 이 그림을 선택했습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또 생각나는게 예쁜 오너먼트 잖아요~
집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지 않으니 컬러링으로라도 예쁜 오너먼트를 만들어보려구요! ㅋ.ㅋ

 

 

짜잔~
이렇게 컬러링을 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으로 제일 처음으로 오너먼트를 컬러링했어요.
그런다음 중간에 있는 오너먼트는 초록색으로 칠했는데, 색 칠하고 보니 뭔가 탁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운 ㅠㅠ
마지막 오너먼트는 문양이 그런만큼 알록달록 칠해봤어요.
위에 있는 열매도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열매니까 빨간색과 초록색을 사용해서 컬러링 해줬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 <크리스마스 호두까기 인형> 컬러링북을 컬러링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시는 건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