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럽게 행복하게 - 아들러의 메시지와 함께하는 힐링 컬러링북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오랜만에 컬러링북 서평을 갖고 왔어요~
오늘 보여드릴 컬러링북 <비밀스럽게 행복하게>는 제가 평소 그림이 너무 예뻐 블로그 이웃 추가 해놓은 작가님이 내신 컬러링북인데요~
이일선, 조혜림 작가 두 분은 부부입니다.
이번 책은 두 분이 공동으로 내신 책이라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네요 +_+

<비밀스럽게 행복하게>는 다른 컬러링북처럼 그냥 컬러링 페이지만 있는 게 아니라, '심리학' 하면 떠오르는 인물인 '아들러'의 메시도 담겨 있어서 컬러링 뿐만 아니라 또다른 힐링 포인트가 있답니다.
그럼 <비밀스럽게 행복하게>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볼까요?

 

 

책을 펼치면 기본적으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편에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과 그 아래에는 아들러의 메시지가 적혀있구요~
오른쪽에는 컬러링을 할 수 있는 컬러링 페이지가 있어요.

 

 

2페이지 마다 한 문장씩 있는 아들러의 메시지 중 한 문장입니다.
아들러의 메시지는 한 번 읽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곱씹어 읽게 되는 것 같아요~
좋은 메시지들이 많으니 컬러링 말고도 아들러 메시지를 읽으며 힐링 타임을 가져보세요~

 

 

 

오른쪽 편에는 컬러링 페이지가 있어요~
<비밀스럽게 행복하게>에 그려져 있는 많은 컬러링 페이지 중 몇 가지를 보여 드릴게요~
아름다운 밤, 예쁜 소녀, 소녀의 친구 같은 고양이가 그려져 있는 예쁜 그림이네요~

 

 

꽃 밭에 누워있는 아리따운 소녀 컬러링 페이지도 있구요~

 

 

멋진 성을 그네를 타며 바라보는 소녀 컬러링 페이지도 있답니다.
아주 다양한 컬러링 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꼭 순서대로가 아니라 원하는 컬러링 페이지를 컬러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밀스럽게 행복하게>는 일반 컬러링 페이지는 물론이고, 컬러링 엽서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컬러링 엽서에 그려져 있는 그림은 앞서 보신 컬러링 페이지 그림보다는 비교적 단순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뒷면을 보시면 진짜 엽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이제 연말이고 새해도 다가오는데, 지인들에게 직접 컬러링한 엽서에 이 책에 담겨있는 아들러 메시지를 적어서 전해줘도 좋을 것 같네요!

 

 

많은 컬러링 페이지 중에서 제가 컬러링할 그림은 이 그림으로 선택했어요!
많은 꽃과 잎, 귀여운 다람쥐가 그려져 있는 페이지 입니다.

 

 

먼저 꽃을 컬러링했어요.
꽃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저도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서 컬러링한 꽃들 ㅋ.ㅋ

 

 

다음은 제일 많이 보이는 큰 잎들을 컬러링 해줬습니다.
칠하고 나서 생각해보니까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잎을 칠해줘도 예뻤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나머지 잎과 다람쥐들을 컬러링 하면서 마무리 해줬습니다.

 그림이 너무 예뻐서 컬러링 하는 동안 더 재밌었어요.
컬러링 하는 동안에는 다른 잡 생각이 안나서 참 좋더라구요~
생각이 많을 때, 위로가 필요할 때 아들러 메시지도 담겨 있는 <비밀스럽게 행복하게>를 컬러링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