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컬러링 : 나이트뷰 불꽃 스크래치 컬러링
Lago Design Inc. 지음 / 라고디자인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Lago Design Inc., 스크래치 컬러링 나이트뷰 불꽃, 라고디자인, 2016


어릴 때 했던 미술놀이 하나 기억나시나요? 알록달록한 크레파스로 도화지 꼼꼼하게 칠하고, 그 위에 다시 검은색 크레파스로 다 칠한다음에 이쑤시개 같은 뾰족한 걸로 그림 그리는 미술놀이! 그런 미술놀이가 책으로 나왔습니다. 어릴 때 그릴 수 없는 멋진 풍경이 나타나는 책이에요.


라고디자인에서 나온 《스크래치 컬러링 나이트뷰 불꽃》은 세계 불꽃놀이 명소 8개 도시를 스크래치북으로 탄생시켰습니다.




책에는 스크래치 스틱 펜도 함께 들어있어요.




플라스틱인데, 앞부분이 뾰족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세밀한 선 작업을 할 때는 조금 두껍게 느껴지더라구요~ 스크래치 하는 펜도 따로 판매를 하는데, 저는 구매는 하지 않고 집에 있던 콤파스 바늘로 긁었답니다 ㅋㅋ 아주 잘 긁히더라구요!




《스크래치 컬러링 나이트뷰 불꽃》책에는 총 8개의 도시가 담겨있어요. 이렇게 책 뒷부분에 보면 완성작 8개를 모두 볼 수 있는데 너무 멋지지 않나요? 자신이 가고 싶은 곳을 먼저 칠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 중 파리를 보여드릴게요. 전체적으로 검은색 배경이 깔려있고, 회색 부분으로 되어 있는 곳을 스크래치 스틱 펜으로 살살 긁어주기만 하면 컬러가 나오면서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답니다.




저는 호주 시드니를 스크래치 해봤어요. 엄마가 처음으로 해외여행 다녀오신 곳이 여기라 뭔가 의미 있는 것 같아서 이 도시를 선택했답니다 ㅋㅋ 다 하고 엄마께 보여드렸더니 내가 본 풍경이랑 정말 똑같다며 멋있다고 하셨어요 ㅋ.ㅋ




굵은 부분은 상관이 없는데, 저렇게 가는 선 부분은 앞서 말했듯이 플라스틱 펜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더라구요. 그럴 땐 집에 있는 바늘이나 옷핀 같은 걸로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 쓴 펜으로도 잘 될 줄 알고 해봤는데 그건 또 잘 안되더라구요.




시드니에 있는 오페라하우스의 점선 부분은 좀 힘들었어요 ㅋㅋ 그래도 한땀한땀 장인 정신으로 어제, 오늘 집에서 쉬는 동안 틈틈히 해서 완성했답니다 :D




새로운 취미 생활을 찾으신다면! 조용히 어딘가에 집중을 하고 싶다면! 라고디자인에서 나온 《스크래치 컬러링 나이트뷰 불꽃》을 해보세요. 다 하고 나면 쉽게 뜯을 수가 있는데, 뜯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좋답니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