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멋진 패션 세상 - 세계 디자이너들의 명품 컬렉션 컬러링북
니나 차크라바티 지음, 황인아 옮김 / 앤티러스트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니나 차크라바티, 나의 멋진 패션 세상, 앤티러스트, 2016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브랜드 제품들이 담겨있는 《나의 멋진 패션 세상》. 머리부터 발 끝까지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그려져있다.

 

 

 

이 책에는 무려 18개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들이 있다.

 

그냥 컬러링만 하는 게 아니라 컬러링을 하고 내가 직접 그려보는 공간도 참 많이 있다. 그리는 건 자신이 없는 나는 일단 컬러링만 하는걸로...

 

점잇기를 한 후 컬러링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도안도 있다.

 

제일 재밌었던 부분은 오려서 붙이는 컬러링! 왼쪽의 옷 도안을 잘라 오른쪽에 붙이면 내가 컬러링한 옷을 입은 사람이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옷 디자인이 될 부분을 먼저 컬러링 한다.

 

그리고 오려서 붙이면 나만의 원피스가 완성!

 

《나의 멋진 패션 세상》은 패션에 대한 도안들이 있기 때문에 네일아트도 빼놓을 수 없다. 네일아트는 나의 또 다른 취미이기도 해서 괜히 더 반가웠다.

 

몇 개 칠한 것 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네일아트 디자인과 컬러. 밤하늘 색상에 보라색을 넣으니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이 난다.

 

구두도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알록달록 칠하니 정말 개성 넘치는 구두가 됐다.

 

이렇게 아무 무늬 없는 구두 도안들도 있어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의 구두도 만들어 볼 수 있다.

 

구두 뿐만 아니라 옷도 디자인할 수 있다.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재미있는 부분도 있다. 점선대로 자르고, 컬러링북을 살펴보면 이 도안을 붙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온다. 기존에 있는 컬러링북들은 색칠만 하도록 되어있는데 이 책은 이렇게 오리고, 붙이는 도안들이 있어서 더 재미있고 지루하지 않은 것 같다.

 

또 내가 실제로 패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도록 그 과정을 알려주는 페이지도 있다.


이렇게 《나의 멋진 패션 세상》은 점잇기, 커팅, 컬러링 3가지를 모두 담고 있는 아주 알찬 책이다. 처음에 이 책을 받고 두께에 완전 놀랬다. 기존의 컬러링북의 두께와는 완전 차원이 다른 두께였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이 컬러링북을 안좋아할 수가 없을 것 같다. 그런 분들에게 앤티러스트에서 나온 《나의 멋진 패션 세상》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