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네모 로직 PLUS 1 네모네모 로직
제우미디어 지음 / 제우미디어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가 끝날 듯 하면서도 끝나지 않네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바뀌면서 재택 근무를 하던 회사들도 어느 정도 정상 근무로 돌아간 것 같은데, 저는 아직 재택 근무 중이랍니다. 코로나가 안 끝나는 건 너무 싫지만, 재택 근무는 좋네요...😅 무튼 밖에 잘 나가지 않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저만의 시간도 따라서 많아졌습니다. 처음에는 영화도 좀 보고 유튜브도 보고 그랬는데, 누워서 계속 이것만 하려니까 심심하더라고요. 그러던 중 제가 가끔 즐겨하던 네모네모 로직이 생각났고, 제우미디어에서 나온 신간을 접하게 되었어요.


《네모네모 로직 PLUS 1》은 총 120개의 네모네모 로직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비교적 쉬운 15X15 부터 20X20, 30X30, 마지막에는 한 페이지를 차지하는 50X60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네모네모 로직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습니다.


《네모네모 로직 PLUS 1》이 좋았던 점은 책의 크기였습니다. 작은 크기의 책도 나름 귀엽고 색칠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 이 책은 크기가 크니까 눈도 아프지 않고 좋더라고요. 처음에 그림 크기가 작은 네모네모 로직은 연필로 칠하기가 살짝 힘들었지만, 그래도 눈이 덜 아픈 게 좋은 거니까요. 😁


그래서 저는 연필이 아닌 다른 필기구를 사용해서 네모 칸을 칠해보았습니다. 바로 형광펜! 여전히 15X15 사이즈에서는 형광펜으로 한 줄을 칠해도 다 칠해지지 않아서 두 번 칠했어야 했지만, 그래도 연필로 칠하는 것보다 훨씬 편하게 칠해져서 좋더라고요. 다만 뒤에 자국이 살짝 날 수 있으니, 페이지 전체를 채우는 크기의 네모네모 로직에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겠어요.


《네모네모 로직 PLUS 1》은 꼭 순서대로 칠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각 네모네모 로직마다 답의 힌트가 되는 문구가 살짝 적혀있으니 그걸 보면서 선택해서 칠해도 좋고, 페이지를 랜덤으로 펼쳐서 칠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또 책 크기가 조금 큰 편이니 양쪽에서 누가 더 빨리하나 대결을 하면서 칠하면 2배로 더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혹시 네모네모 로직을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시더라도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책의 첫 부분에 네모네모 로직 하는 방법과 팁이 자세히 적혀있거든요~ 네모네모 로직 자체가 그렇게 어려운 게임은 아니니 두 페이지에 걸쳐서 설명되어 있는 것만 한 번 읽어보시면 금방 15X15 네모네모 로직을 푸실 수 있을 거예요.


집에서 무료함을 느낀다면, 네모네모 로직을 하며 조용히 나만의 휴식을 취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