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Do I Look Like? (Book+Workbook+CD) - Story Shake 1
닉 샤렛 지음 / Walker Books / 2012년 7월
평점 :
품절


언어세상ㅇㅔ서 이번에 선보인 Story Shake 영어동화책 시리즈 중에

What Do I Look Like?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각 권마다 영어동화책(본교재) + 오디오 CD + 워크북
이렇게 3종 세트랍니다.
 
오디오 CD는 오른쪽 사진처럼 따로 비닐에 덧대어져 있어서..
꺼내고 빼기 참 편하네요~ㅎㅎ
대상은 유치~초등 저학년까지며..
단계는 레벨1이 15종, 레벨2가 7종에 총 22권이랍니다
.
 
 
 
 

 
글밥도 한줄이라서 일단 길지 않고 내용도 그리 어렵지 않아서 좋은데요.
무엇보다 아이가 영어를 하나도 몰라도..
대충 그림만 봐도.. 어떤 내용인지 짐작이 갑니다~ㅎㅎ
그 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어린이영어동화책은.. 그림에 신경을 많이 써야된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영어를 모르는 아이도 어느 정도 그림만 보고도 대충~ 어떤 내용인지 짐작이 가야지..
영어로만 읽어줬을 떄.. 그림으로 보충설명이 되기 때문이지요^^
 
주인공 친구의 기분이 어떤지..
어떤 일 떄문에 기분이.. 그랬는지.. 그림만 보고도 금방 알 수 있어요~ㅋㅋ
 
동화책 속의 친구가.. 참 개구쟁이처럼 보이죠?ㅎㅎ
개구쟁이 맞답니다~~ㅋㅋ
꼭 우리 아이들 같아여^^
 
 
 
 
id=B08F291660EF610D0FDED2A0111826C28D30 height=321 src="http://blog.naver.com/MultimediaFLVPlayer.nhn?blogId=0963blue&logNo=90165200278&vid=B08F291660EF610D0FDED2A0111826C28D30&width=512&height=321&ispublic=true" frameBorder=no width=512 name=mplayer scrolling=no>
 
스토리쉐이크 영어동화책의 장점은..
아마도 요 오디오 CD에 있는 것 같아요.
따로 챈트쏭이 아니구여. 바로 영어동화책 스토리를 읽어주는 부분인데..
이렇게 신나는 반주가 나온답니다.
아이랑 저절로 몇번 듣다보면 따라 흥얼흥얼 거리게 되더라구여^^
그 점이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물론 느리게 읽어주는 부분이 있는데..
제가 하필이면 빠르게 읽어주는 부분에서 동영상 촬영을 하는 바람에..
아이랑 저랑.. 책장 넘기기에 바빴네요~ㅋㅋ
 
 
 

 
영어동화책을 읽었으면.. 이제 워크북을 활용해줘야겠쬬?ㅎㅎ
따로 엄마표 영어동화 독후활동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좋네여.
요즘은 이렇게 워크북이 함께인 구성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원래는 그냥 읽고 말껀데.. 따로 적게 하구여.
그 다음 직접 잘라서.. 퍼즐로 맞춰보고.. 엄마가 얘기하는 순서대로 놓아보고
간단한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 가위질 할 때.. 두뇌가 마구마구 자극된다고 하잖아여~
왠만하면 잘~~ 못 자르더라도 꼭 아이들에게 직접 자르게 해주세요^^
  
id=8EE6E0AE47C489DD395F343B1734C0A7D68A height=321 src="http://blog.naver.com/MultimediaFLVPlayer.nhn?blogId=0963blue&logNo=90165200278&vid=8EE6E0AE47C489DD395F343B1734C0A7D68A&width=512&height=321&ispublic=true" frameBorder=no width=512 name=mplayer scrolling=no>
 
아이랑 참 재밌게 게임 했는데.. 마지막에 이것도 한번 찍어볼까라는 생각에..
동영상 촬영했는데.. 읔.. 제 발음이 넘 저질이네여 ㅡㅡ;;
 
이건 올릴까 말까.. 무지무지 고민했답니다 ^^;;
그냥 제 발음을 무시하고.. 아이가 하는 것에만 집중하고 들어주세요~
 
 

 
 이제 신나게 액티비티 했으면.. 이제 진정한 워크지를 활용해줘야겠쬬?^^
 
그래서 happy / angry / sad / asleep 한 상태를
직접 그림으로 표현하였답니다.
해림이가 그린 그때의 얼굴 표정은 어땠을까요?^^
 
 
 
 
베드타임 스토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영미권 부모들이 선택하는 베스트 영어동화 중에 하나가
바로 요 스토리쉐이크 라고 하네요!~~
 
저는 무엇보다도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영어에 초보인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스토리에 빠져들게 그린 그림과 재밌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오디오 CD가 대박인 것 같아여!~~  
 
 
제가 너무나도 맘에 들어하는 오디오 CD 안에는
 
생생한 효과음에 재미를 더한 원어민 선생님의 실감나는 story reading
storytelling 을 신나는 반주에 맞춰 노래로 들을 수 있는 story song~
스토리 속 주요표현이 재미있는 챈트로 하는 echo cant~
원어민 아이들과 함께 부르는 story kids song~
마지막으로 kids song의 멜로디에 맞춰 혼자서도 신나게 노래부르면서
책 속의 이야기를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 수 있는 melody~까지!!
 
 
 
제가 아이랑 읽은 What Do I Look Like?
요 영어동화책 너무 맘에 들어서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
 
 
엄마표 영어에서
꾸준한 영어동화책 읽기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알고 계시죠?
저처럼 영어 울렁증이 있거나 영어에 자신감이 없는 부모님들은
이렇게 오디오 CD가 잘 되어있는 영어동화책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