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고 그리고 붙이는 미술 놀이 꼼지락 꼼지락 만들기 놀이터 1
토니 페인 글.그림, 최제니 옮김 / 생각과상상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아이들 꼼지락꼼지락 만들기 좋아하죠?
 
생각과 상상 출판사의 꼼지락꼼지락 만들기 놀이터 라는 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생각과 상상 출판사는 미세기의 또다른 어린이 브랜드라고 하네요^^
어쩐지.. 미술놀이 책이 3권이 한세트라 너무 맘에 들더라구여~ㅎㅎ
 
 
오리고 그리고 붙이는 미술놀이 / 공주님을 위하여 / 동물세상 만들기
이렇게 3권 구성으로 되어 있구요~
 
순서대로 오른쪽 위/ 아래 왼쪽/ 아래 오른쪽 사진입니다.
 
 
오리고 그리고 붙이는 미술놀이는
아이들이 맘대로 꾸미고 색칠할 수 있는 밑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맘껏 꾸미고서 오리고 자르고 붙이면서 뚝딱뚝딱 재미난 만들기를 할 수 있답니다.
 
공주님을 위하여는
잡지나 포장지, 못쓰는 종이가방, 두꺼운 도화지 등을 재활용하여
책의 만드는 법을 참조하여 간단하게 만들고 이 책에 준비된 공주스티커를 활용하여
이뿌게 꾸며주는 놀이랍니다~
 
동물세상 만들기는
색종이나 종이, 도와지 등을 따로 준비해서 책의 그리기법을 참조하여
그리고 접고 색칠하고 책의 스티커를 붙여
동물들의 다양한 세계를 만들어주면 되는 놀이랍니다.
 
 
 
참..다양한 미술놀이를 할 수 있는 패키지이죠?
요 책 시리즈만 있으면 왠만한 건.. 다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 무얼할까.. 아이랑 보고 결정해봤어요~~
위 사진은 지난 금욜.. 딸램씨 유치원 하원 후에 함께 해본 활동이구여~
이제서야 후기 올리네요^^;
 
 
표범과 사자 빨대 만들기..
 
저는 오리고 그리고 붙이는 미술놀이 책에서 하나 활동해봤구요~
첫 시간이라.. 우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작품으로..
아이가 혼자서 잘할 수 있는 작품으로 선정해봤어요^^
 
6살 딸램씨.. 자기가 원하는 표범과 사자를 열심히 색칠해주십니다.
그리고서 가위로 선을 따라 열심히 잘라주고요~
 
중간에 빨대가 들어가야 될 .. 오리기 힘든 부분만
제가 도와주었답니다^^
 
스카치 테이프로 빨대에 고정해주면 완성!!~~
정말 간단하죠?^^
 
 
 
 
 
 
짜~~잔!! 사자는 누나가 마시고, 표범은 동생이 마셨답니다^^
 
이 녀석들.. 오늘 먹는 우유는 다른 날보다 더 맛있었을 듯 합니다~ㅎㅎ
서로 사자하겠다고 혹은 서로 표범하겠따고 싸우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왠걸요~~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가지고 우유 마시는데..
어찌나 기특하던지^^ 뿌듯했습니다~
 
 
 
 
엄마표 미술놀이.. 그리 어렵지 않쵸?
이 외에도 6살 딸래미가 '공주님을 위하여'를 너무 사랑해주실 것 같아여.
 
무도회의 춤추는 공주들/우아한 공주 슬리퍼/너무나 예쁜 허리띠/잠자는 공주님 문고리
 
아이가 좋아할 아이템이 너무나도 많네요~~
다음번에는 우아한 공주 슬리퍼를 만들고 후다닥 후기 올려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