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토이북 : 공구놀이 (책 + 공구 장난감 28개) - 2012년 개정판 삼성토이북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3년 6월
평점 :
절판


 
 
 
 
 
유치원 다녀오고서 삼성토이북 공구놀이 편 도착한 박스를 보여주었땁니다.
 
"엄마.. 내꼬얌??"
눈을 반짝이며 보는 6살 꼬마녀석..  고도의 집중력을 보이며
상자를 뜯고.. 안에 뽁뽁이 비닐까지 열심히 뜯습니다.
 
아무래도 책만 있는 것보다.. 요런 공구장난감이 함께 들어있으닛..
배송 중에 생길 수 있는.. 깨지거나.. 부서지거나.. 요런 경미한 사고(?)를 막을 수 있겠지요~ㅎㅎ
 
 
여튼 먼저 동화책부터 읽어야된다고 으름장을 놓고..
천천히 읽어줍니다.
 
그때까지도 아무 관심도 없던 동생이., 책을 다 읽고서
공구놀이를 꺼내서 놀기 시작하니깐.. 얼른 누나 옆에 붙어서 하나둘씩 훔쳐 가기 시작합니다^^;
 
누나는.. 동생이 뭘 훔쳐갔나.. 지켜보기에 급급한 나머지~~
아흑... 하나 더 마련해야될 듯 하네요^^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합니다..ㅎㅎ
 
 
 
삼성토이북 시리즈 중에 공구놀이 말고도.. 악기놀이도 있는데욤..
저희 아이는 여자아이지만.. 요런 공구 놀이하는 거 너무나도 좋아하더라구여~
둘째 역시 남자니깐.. 당연히 좋아할테고..ㅋㅋ
 
 
공구놀이만 있는 거보다.. 이렇게 동화책과 함게 있는 거면
이야기를 듣고서 다 다양한 공구놀이를 만들 수 있땁니다.
 
이야기는 우리가 잘 아는 늑대가 나와요!!
우리가 흔히 아는.. 이야기 중에 늑대가 등장하는 것들 많죠??
 
빨간 모자에도 늑대가 나오고~
아기 염소들을 잡아먹는 나쁜 염소들도 있공~
아기 돼지 삼형제의 집들을 쫓아가며 잡아먹으려고 하는 늑대도 있고요~~
 
요 3가지 이야기가 총망라해서 나온답니다.
그런데 어떤 늑대로 등장할까요?
요 이야기에 나오는 빨간 모자와 아기 염소들,, 아기돼지 삼형제도 모두 나오는 데 말이죠~ㅎㅎ
 
동화 이야기가 너무나도 궁금하시죠?^^
 
 
 
그 이야기가 듣고 싶으신 분들은..
삼성토이북 공구놀이 편을 보시면 됩니다~~ㅎㅎ
 
 
하여튼.. 저희집 꼬맹이들은 하원하고서
요 공구놀이를 가지고서 2시간을 짱짱하게 놀더라구여^^
아주 만족스럽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