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스티커 색칠놀이
로이 비쥬얼 지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폴리에 대한 설명도 있어
폴리를 모르는 아이라도 상관없어요~
 
다른 친구들이 주제가 부르거나
폴리에 나오는 등장인물들 못봐서 몰라도 상관없어요.
 
색칠하기/ 스티커 붙이면서 왜 이런 이름으로 지어졌는지
어떤 일을 하는지 자~~알 설명되어져 있어서..
 
혹은 그냥 티비 폴리 방영되는 거 멍~~ 하니 봤다고 해도
요 책 하나로 충분히 설명되어집니다!ㅎㅎ
 
 
 
 
 
 
 
 
 
로보캅 폴리 song


 
 
출동이다~!!
용감한 구조대 로보캅 폴리
우리가 부르면 어디든 달려가요

우리의 친구 로보캅 폴리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 달 려가요

폴리! 용감하고 빠르죠
로이! 누구보다 강해요
엠버! 상냥하고 똑똑해
헬리! 하늘 위로 날아요 저 높이

용감한 구조대 로보캅 폴리
그 어려움도 언제나 이겨내죠

우리의 친구 로보캅 폴리
힘차게 불러봐요 로보캅 폴리~




저도 함께 불러보면서
외워야겟어~ㅎ



 
 
 
 

 

 
캐릭터 스티커, 내맘대로 스터커
칭찬 스티커, 그림자 스티커

단순 색칠하기책이 아니라 좋네요

아이이름을 적어서
자기꺼라는 것도 알려주고
하루에 한 페이지씩 하기로 약속도 했어요~^ ^
 
 
 
 
 
 
 
유치원 방과후 신청을 안했거든요.
아파트 내 친한 친구들이 죄다 방과후 프로그램 신청을 한지라..
유치원 다녀오면 심심하다는 말을 늘 달고 살아요^^;
 
이제.. 요 폴리 스티커 색칠놀이, 85개의 스티커로~~
당분간 해림양, 심심하단 소리는 쏙~ 들어갈 것 같네요!ㅋㅋ
 
 
 
마지막으로 우리 딸.. 로보캅 폴리 쏭~~
맨날 가사를 몰라 끝까지 부르지 못했는데..
요기 적힌 가사를 보고서 끝까지 불렀답니다.
 
그 중 일부를 동영상으로 담아봣네요^^;
제 딸이지만..참, 노래는 그닥 잘 부르지는 못하네요~ㅎㅎ 
 
http://blog.naver.com/0963blue/90126592786 

동영상은 안 옮겨지네요~ 

제 블로그 참조바랄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