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영] Me and You (Hardcover + CD)
JYbooks(제이와이북스) / 2011년 9월
평점 :
품절


골디락스와 곰 세마리..

 
많이 들어보셨찌요?
 
해림이네 집에도 요 책의 한글판이 있어서..
 
어렸을 적부터 많이 읽어왔었답니다.
 
이번에 베오영 Me and You 에서 다시 만나보게 되어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책과 오디오 CD 인데요~
 
 
제가 알고 있는 한글판 골디락스와 곰 세마리 표지와는 사뭇 다릅니다~ㅎㅎ
 
 
 

 
간지 부분을 넘기면 두 그림이 나오지요.
 
 
하나는 곰이고
하나는 소녀입니다.
 
 
앤서니 브라운만의 독특한 해석의 세계로 빠져들게 되지요~!!
 
 

 

 

 
영어와 번역을 적절히 섞어가며 아이에게 읽어주었답니다.
 
 
 
우선 골디락스와 곰 세마리 내용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해림인지라..
무리 없이 보는데.. 아무래도 영어로만 읽어주면 잘 못 알아들을 듯 하여
같이 해석해서 주었고요..
 
동화내용을 이미 알고 있는지라, 그림만 봐도
대충 어떤 이야기가 진행되는지 짐작이 갈 듯 합니다.
 
하지만.. 한 페이지는 소녀의 모습 위주로 되어 있고
또 한 페이지는 곰 가족들의 모습 입장에서 표현되었기에..
 
자칫하면 무슨 내용인가 헷갈릴 수도 있어요~!!
 
 
 
두 입장을 같은 장면을 놓고서 보는데..
이거이거.. 재밌습니다^^
 
 

 
소녀가 어떻게 하다가.. 곰 세마리 집에 들어갔는지..
옛날 동화의 배경 말고
현재 도시의 모습이 나오는 것도 재밌고요~
 
 
그냥 주 동화내용에만 그치지 않고
아이와 함께 책 속으로 빠쪄들게 만드는 앤서니 브라운만의 매력~~
 
 
 
 


 
배경 소개도
오디오 CD 하나면 충분합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저 같이 영어울렁증 엄마들을 위해서도 좋은 것 같애요.
아이들 따라하기 좋게 만든 부분인데..
 
저는 아이 오기 전에 제가 열심히 따라 몇번이고 읽었는지 모릅니다^^
 
그래서 아이 올 때.. 조금더 자신감 있게 읽어줄 수 있었어요^^
 
 
요런 거.. 참 베오영에서 잘 만든 것 같아요~ㅎㅎ
 
 
 
 
골디락스와 곰 세마리 동화내용을 알고 있는 친구라면
요 책 읽어주면 더 흥미진진해질 것 같고요~
 
반대의 경우라면.. 요 책 먼저 읽고
디락스와 곰 세마리 동화를 들려주면 또 새로운 각도로 바라볼 수 있을 듯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