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마미의 엄마표 영어홈스쿨링 #5] 워크북의 부록편, 낱말카드로 찾기 놀이 해봤어요^^ 




해림이와 별로 진행한 것도 없는 것 같은데 올레 영어홈스쿨 벌써 5번째네욧.
그냥 편하게~~ 주1회 정도는 꼭 워크북을 활용하려고 노력한답니다.
해림양 수준에 어려운 건 과감히 패쓰하고
해림이와 함께 활용할 수준의 것들로 해서 해주고 있는데욧..

오늘은 지난주에 단어카드를 못해줘서 이번주에 함께 해주었답니다.

 

 

 

가위로 하나씩 오리면서 그림과 뒤에 영어단어를 매치시키는 활동을 한거랍니다.
해림양 모르는 것들이 더 많았네요^^;







빈 벽에 붙이면 분명 동생이 보행기 타고 와서 낼름 찢을 것 같아..
해림이와 고심 끝에 냉장고 윗부분에, 주환이 손에 닿지 않을 곳에 붙이기로 합의를 봤어욧ㅋㅋ
해림양도 손에 안 닿는 곳이라, 의자 위에 올라가서 붙였답니다^^

 







요것 붙이면서 또 가만 있으면 안되겠죠.
엄마가 단어를 불러주면 해당 카드를 해림이가 찾는 놀이를 하는 겁니다.
그러면 저는 스카치 테이프를 붙여주죠!
그러면 해림양이 멋지게 냉장고에 붙인답니닷ㅎㅎ







 

 

 

이번달에도 5월호 영어홈스쿨 워크북 무료증정 이벤트 하더라구욧!
아직까지 신청안하신 분들은 어여가서 신청하세요^^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받아 출력해도 되지만, 바쁜 엄마들 그것도 참 일이더라구욧ㅎㅎ
매달 매달 이렇게 무료 증정했음 좋겠네욧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