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빨간 식탁 - 매직 컬러 명화 그림책 Obooks 오감명화
천재교육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9년 12월
평점 :
절판





크리스마스 이브 어젯밤.. 오랫만에 해림파파와 목욕하고서 기분 좋아진 해림양~~

이번에는 산타모자를 쓴 아빠가 읽어주는 책을 읽고서 신났답니다.

얼마전 생일이라 케익도 먹었고.. 크리스마스 이브인데도 특별히 아무 음식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답니다^^;

대신 아빠가 오랫만에 다정히 목욕도 하고 책도 읽어주었네요~~ 

 



매직 풀탭을 아래로 잡아당기면.. 아무 색깔 없던 그림에 우측의 명화그림처럼 같은 색이 입혀진답니다^^

돌잡이 수학책을 통해 잡아당기는 책에 익숙해진 해림양~~

완전 신나하면서 당기네요ㅎㅎ

 



해림파파는 명화를 좀 더 알려주려고 애쓰고~~ㅎㅎ

해림양은 변하는 그림을 보고 아주 재밌어하고~ ㅎㅎ

 



마지막 페이지에 작품과 작가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되어져 있어~~~

저처럼 명화에 자신 없는 분들도 아이들에게 잘 소개해줄 수 있답니다.

저도 유명한 고흐, 르누아르 이런 작가들 밖에 몰라서..

해림이와 함께 보면서 다시 공부하는 느낌이네요~~ ^^

이런 유명한 명화를 보면서 해림양 공부도 시키고 저 또한 태교하면서..

저는 지금 뭘 해도 1석 3조가 되는 것 같아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