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 - 에이든에서 엄선한 #인생프사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 1791개, 2023-2024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스타그램으로

여행 핫플레이스를 눈팅하며

가고 싶은 장소들을 스크랩하며

여행의 마음을 꿈꾸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책이 나왔다고 하여

읽고 싶은 마음 가득한 채로 손을 뻗었다.

<에이든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 2023/2024

에이든의 수많은 여행 가이드북의 좋은 정보로

여행 정보를 찾아보는 사람들이라면 다 알법한 에이든.

이번에는 인스타 핫플 국내여행 가이드북으로 찾아왔다.

매달 일상을 정리하며,

파주, 목포 등의 가보지 못한 도시를

가보고 싶은 곳으로 메모해놓곤 했는데

이번 기회에

그 지역의 핫플을 모아서 알게 되어 좋았다.

어서 여행 가고 싶어졌다.

:)



책을 읽어가면서,

전국에서

내가 가본 핫플은 어디어디가 있나를

체크하며 읽는 재미도 있었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답게,

내가 가본 핫플레이스는

책과 관련된 장소가 많았고, 카페도 있었다.

#채그로 카페 창 일몰뷰

#한강뷰 #북카페 #일몰맛집

#더숲초소책방 카페 시티뷰 테라스

#서촌카페 #시티뷰 #인왕산

#조양방직 카페 레트로 느낌 인테리어

#레트로감성 #강화도카페

#더티트렁크 카페 2층 난간

#초대형카페 #브런치카페 #공장형



주로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많아서,

책 속에 담긴 사진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눈이 즐겁다, 라는 말이 어울리는 책이었다.

책에서 소개한 핫플 중에서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은,

#김포라베니체 베네치아 느낌 야경

#니지모리스튜디오 일본 료칸 인테리어

#방화수류정 용연호수

이렇게 있었고,

그리고 새롭게 가보고 싶어진 곳은,

#더피아노카페 암벽뷰

#뮌스터담 카페 독일 느낌 인테리어

#카페델마르 목포대교 오션뷰

등이 있었다.



BTS 맹방해변 같은 촬영 장소도 가이드북에 나와있어서,

또 찾아보는 재미가 있었다.



정리하다 보니,

요새 핫플은

여전히 꾸준한 카페와 자연 키워드로 이루어진 느낌으로,

거기에 더해 감성 숙소나 프레임샷 등이 점점 더 많아지는 느낌.!

그리고 이 책의 특별한 장점은

구글지도를 공유해 주었다는 것..!

이렇게 보니 확실히 또 편하고 좋았다.

책을 한 번 읽고,

더 실용성 있게 쓸 수 있는 방법이었다.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 여행지 총집합,

이라는 말에 정말 어울리는 책이었고,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이 책을 한 번 펼쳐보고 싶어졌다.

: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