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나태주 지음, 강라은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태주 작가님의 시는 예쁜시가 많이 있어요.

짧지만 여운이 머무는 필력이 보는 동안

아~!! 시라는 것은 이런 것이지...

라는 생각이 들만큼 맑은 느낌이 듭니다.

 

들길을 걸으며

 

세상에 아 그대를 만난 건

내게 얼마나 행운이었나

그대 생각 내게 머물므로

나의 세상은 빛나는 세상이 됩니다.

많고 많은 사람 중에 그대 한 사람

그대 생각 내게 머물므로

나의 세상은 따뜻한 세상이 됩니다.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中에서]-

 

 

각기 다른 주제로 이루어진 시들은

한번더 사물의 관찰력이 뛰어나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시인은 참으로 다양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성적이고, 묘사가 뛰어나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핸드폰시-구름, 딸, 선물, 풍경등등

일상생활에서 볼 수있는 제목이라서

친근감이 드네요.

감성이 돋보이는 시.

감성을 두드리는 시.

나태주 작가님의 개성이

돋보이는 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