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스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 - 양도세, 종합소득세, 법인투자, 임대사업자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세금 필독서, 전면개정판
김동우 지음, 송희창 감수 / 지혜로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부동산 세금에 대해 알지 못했는데 서점에 가보면 베스트셀러 매대가 있어서 그곳에서 투에이스 작가님의 부동산 절세의 기술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동산 세금에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들과 전면 개정판 이라서 읽게 되었습니다.

 

여름과 상반되는 파란색 표지 디자인은 청량감을 주는것 같아 한장한장 읽게 되네요!

김동우(투에이스)작가님은 각종 투자 커뮤니티 섭외 1순위의 최고의 부동산 세금 강사, 15년경력의 실전 투자를 하시는 분이라고 하네요.

 

☞ 부동산 세금에 대해 초보자분들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깔끔한 목차와 내용들로 그동아나 궁금했던 내용들에 대해서 자세히 눈높이에 맞춰 잘 구성된 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 투자자에게 세금 공부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세상에는 피할 수 없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는 죽음이요, 둘째는 세금이다.

-미국의 독립 선언문을 쓴 벤저민 플랭클린-

 

 ☞ 투자계획을 세울때 세금 계획도 함께 세워라.

 

위와 같이 간단 명료 하면서 도표나 말풍선을 넣어서 이해하기 쉬운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장한장 다음 내용이 기다려지는 책이었습니다.

 

이렇게 문장 하나하나 읽어두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복잡하고 어렵게만 느껴졌던 세금 용어들과 관련 배경,그리고 세금 계산하는 공식들도 자세히 담겨 있는 책이라서 좋은거 같아요.

 

부동산 세금에 대해 알게 되는 계기가 되는 책이라서 부동산 초보분들과 편소 부동산 세금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 구성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