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월세 받아 세계여행 간다 - 화끈한 경매 500만원 투자로드맵
조충근(청목) 지음 / 머니플러스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직장인이 소액으로 부동산에 대해 알아가고, 투자해서 결국에는 부동산으로

월급이 아닌 새로운 수익을 창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나는 월세 받아 세계여행 간다]제목만큼 월세를 받아 세계여행을 간다면?

상상만해도 기분이 좋아질것 같네요~

 

부동산 입문자들, 부동산에관심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거같네요~

다양한 투자사례로 부동산 투자를 어떻게 하는지도 나와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