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순간이 너였다 - 반짝반짝 빛나던 우리의 밤을, 꿈을, 사랑을 이야기하다
하태완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8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sns 스타 작가라 할만큼 많은이들에게 인증샷으로 남기는

[모든 순간이 너였다] 제목만 보고는 사랑 이야기 일까?

라는 생각을 갖고 읽었는데 반전이 있네요~.

 

나를 위로 하고, 사랑을 노래하고, 인생을 논하고, 다독여 주고,

위로해주고, 기쁘고, 슬프고, 인간의 모든 감정을 담은 글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힐링이라는 단어가 유행이었다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나를 찾아 위로 받고 영혼을 다독여 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의 영혼과 상대방과의 관계, 인생을  철학적이면서도 현대사회에 꼭 필요한 위로와 따스한 배려의말 그리고 나답게 살고자 하는 이들에게 현실적인 조언비슷한 것들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지 않나 생각헤 봅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를 통해 인생을 위로 받고 나를 찾아 떠나는 물을표 여행을 시작 할 수 있는 책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